스포츠조선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홍콩에서 마신 '라면티백' 뭐지?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8-10-14 23:00





SBS '미운우리새끼'의 이상민이 이번에는 홍콩에서 마신 '라면티백'으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상민은 그만의 치열한 라이프스타일 가운데서도 틈틈이 실용적이면서도 특이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연이은 완판 신화를 기록해 왔다. 의외의 별미라는 '오징어 입' 등이 방송을 탄 뒤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식하는 일도 부지기수.

그런 이상민이 14일 오후 방송된 SBS TV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콩 여행 중 대중들에게 생소한 '라면티백'으로 우려낸 라면 국물을 맛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행지에서 더욱 생각나는 라면 국물 맛이기에 라면티백으로 간편하게 재현해 맛있게 즐기는 이상민의 모습은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뛰어난 가성비는 물론 품격까지 놓치지 않는 그가 선택한 아이템이기에 또 한 번의 대박이 점쳐지고 있는 것.

방송에 소개된 라면티백은 이름처럼 티백 형태로 되어 있어 뜨거운 물에 우려내면 기름기 쏙 빠진 라면 국물 특유의 맛이 코와 혀를 자극한다.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라면을 끓이는 번거로움 없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국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은 물론 MSG 무첨가로 보다 깔끔하고 담백하기까지 하다.

라면티백을 출시한 팔킨 관계자는 "실용적이면서도 삶의 품격과 건강함을 한층 높여줄 수 있는 아이템을 발굴하는 데 뛰어난 재능을 지닌 이상민씨가 라면티백을 맛있게 즐겨주신 덕분에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며 "간편함과 맛, 건강과 칼로리 걱정까지 꽉 잡은 제품인 만큼 보다 대중화되어 많은 분들이 맛있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팔킨 라면티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