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MK이슈] 전진우, 10살 연하 김미림과 오늘(14일) 결혼

김소연 기자
입력 : 
2018-10-14 07:01:01
수정 : 
2018-10-14 08:08:24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전진우(43)가 10살 연하의 배우 김미림(33)과 오늘(14일) 결혼한다.

전진우와 김미림은 이날 오후 3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더화이트베일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차승환이 맡으며 축가는 배우 박건형, 1·2대 바나나걸인 가수 안수지가 부를 예정이다.

전진우와 김미림의 결혼은 식 이틀 전인 지난 12일 알려졌다. 전진우는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제 입장에서는 아이처럼 보였다. 그래서 '대화가 통하지 않을 거야'라고 생각했는데 얘기를 나누다 보니 정말 밝고 긍정적이고 생각이 깊더라. 말이 잘 통했다"며 아내 김미림과 10살 차이가 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예비신부가) 상대를 이해할 줄 아는 마음도 컸고 아주 작은 것, 아무것도 아닌 것에 기뻐하고 즐거워할 줄 알더라. 상대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받아줄 수 있는 친구라고 느껴져 결혼을 결심했다"고 예비 신부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사진설명
전진우는 현재 OCN '손 the guest'에서 윤화평(김동욱)의 할아버지로 출연 중인 전무송의 아들로 '왕과 나', '네 이웃의 아내' 등에 출연했으며 김미림은 드라마 '신의 퀴즈2', '빛과 그림자', '고양이는 있다', '다 잘될거야' 등에서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드장플라워, 구호스튜디오, 미즈노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