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잎선 송종국, 이혼 후에도 자녀 사랑은 여전 "미움도 시간 흐르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잎선의 전 남편이자 축구 해설가 송종국이 딸과의 근황을 공개했다.
송종국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 송지아 양과 함께 운동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이 게시물은 앞서 박잎선(박연수)이 송종국을 언급하는 게시물을 올린 후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박잎선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셋. 올겨울 12월이면 5년 차다. 나 혼자 너희들을 돌본 시간"이라며 자녀들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배우 박잎선의 전 남편이자 축구 해설가 송종국이 딸과의 근황을 공개했다.
송종국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 송지아 양과 함께 운동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다정한 부녀의 모습이 훈훈함을 안겼다.
이 게시물은 앞서 박잎선(박연수)이 송종국을 언급하는 게시물을 올린 후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박잎선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셋. 올겨울 12월이면 5년 차다. 나 혼자 너희들을 돌본 시간”이라며 자녀들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참으로 인생이란 알 수 없는 것이 너희 아빠를 내려놓은 순간 난 진짜 행복을 알아가고 있다. 그리고 그가 잘됐으면 좋겠다. 왜냐면 너희 아빠니깐. 미움도 시간이 흐르면 측은한거구나”라며 송종국에 대한 심경을 고백해 화제에 올랐다.
지난 2006년 결혼한 송종국 박잎선은 2015년 협의 이혼했다. 딸 송지아 양, 아들 송지욱 군은 박잎선이 양육 중이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둘째 출산 임박한 '유재석♥' 나경은 근황 포착
- 송혜교, 17kg 감량 전후 사진 공개 '달라진 이미지'
- 정준호♥이하정 부부 아들 공개, 장난꾸러기+아빠 판박이 외모
- 한혜진, 역대급 속옷 화보 공개에 전현무 반응
- 김태희, 평소 모습으로 찍었다는 화보 '절대미모'
- 한혜진♥기성용, 딸과 함께 한 가족사진 공개 '행복한 미소'
- 이상순이 찍은 이효리 화보 '눈빛이 달라'
- "역시 소유" 감탄사 부르는 공항패션 '국보급 각선미'
- 최화정, 얼굴만 동안인 줄 알았더니..목주름 없는 비결 공개
- 송혜교가 직접 밝힌 피부 관리 비결 "쉴 때 화장 안 해..저염식+매일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