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재벌 "판빙빙과 왕치산 성관계 영상봤다" 폭로

정유나 2018. 10. 11. 14: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세금 탈루 혐의로 논란이 된 중국 배우 판빙빙이 이번엔 성관계 동영상 스캔들에 휩싸였다.

10일 대만 자유시보 인터넷판은 미국으로 도피한 중국 부동산 재벌 궈원구이가 최근 미국 댈러스 소재 헤지펀드 헤이맨 어드바이저스의 창업자 카일 배스와 단독 인터뷰를 하면서 자신이 판빙빙과 왕치산의 섹스비디오를 봤다고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최근 세금 탈루 혐의로 논란이 된 중국 배우 판빙빙이 이번엔 성관계 동영상 스캔들에 휩싸였다. 상대방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최측근인 왕치산 국가부주석이다.

10일 대만 자유시보 인터넷판은 미국으로 도피한 중국 부동산 재벌 궈원구이가 최근 미국 댈러스 소재 헤지펀드 헤이맨 어드바이저스의 창업자 카일 배스와 단독 인터뷰를 하면서 자신이 판빙빙과 왕치산의 섹스비디오를 봤다고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그는 "판빙빙이 왕 부주석으로부터 앞으로 '이전의 일'에 대해 언급하지 말라는 위협도 받았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궈원구이는 자신의 친구가 과거에 중국은행으로부터 12억위안, 국가개발은행으로부터 30억위안을 1주일 내에 대출받는데 판빙빙이 왕치산을 통해 도와주면서 대출 1건당 20%의 수수료를 챙겼다고 폭로했다.

한편 궈원구이는 부동산 회사인 '베이징 정취안 홀딩스' 회장으로, 2014년 8월 여러 범죄 혐의를 받게 되자 중국에서 미국으로 도피했고, 작년 4월 인터폴 적색수배 명단에 올랐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품 '캘러웨이' 드라이버, 61%할인 '30만원'대 한정판매
박현빈 “교통사고로 다리 잃는 줄 알았다”
배우 김교순, 근황…“화장 지우니..”
“7천평 대저택” 가수 은희 근황 공개
황교익, 백종원 '설탕' 이어 '골목식당'저격
걸그룹 출신 지나유, 우유 배달 근황 '포착'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풋조이 '프리스타일2.0' 골프화 구매시 최신형 보이스캐디 '공짜'
일본산 명품 수제퍼터, 72% 파격할인, 128,000원 한정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