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유, 신곡 '삐삐' 음원·뮤비 오늘(10일) 오후 6시 전격 공개

입력 : 2018-10-10 17:27:45 수정 : 2018-10-10 17:27: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이유의 신곡 ‘삐삐’가 10일 오후 베일을 벗는다.

아이유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삐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음악 팬들과 특별한 데뷔 10주년을 함께 기념한다.

2008년 데뷔곡 '미아'로 데뷔해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는 아이유는 이날 베일을 벗는 신곡 ‘삐삐’를 통해 지난 10년 간의 음악에서 또 한걸음 성장한 무한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변신을 입증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깜짝 디지털싱글 신곡 '삐삐'는 아이유가 새롭게 도전하는 ‘얼터너티브 R&B’ 장르의 곡으로, 관계에 있어 무례하게 '선'을 넘어 오는 사람들에게 던지는 유쾌하고 간결한 경고의 메세지를 담고 있다.

유니크하면서 현대적인 사운드와 ‘음색퀸’ 아이유의 독보적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자유분방하고 중독성 있는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아이유의 ‘키치’한 스타일링 변신이 빛난 ‘삐삐’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VM PROJECT가 메가폰을 잡은 이 뮤직비디오는 간결하면서 컬러풀한 색조의 영상미로 아이유와 신곡 ‘삐삐’가 지닌 개성 넘치는 매력들을 ‘힙’한 무드로 그려낼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음원 발매 후 아이유는 이달 말부터 12월까지 부산, 광주, 서울 등 국내 주요 3개 도시 및 홍콩, 싱가포르, 방콕, 타이베이 등 아시아 4개국을 배경으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