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류화영 LJ논란 후 첫등장, 역시 '강렬 섹시 악역' 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화영이 엘제이와 SNS에서 논란을 빚은 이후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로 첫등장했다.
9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는 서현진이 류화영 앞에서 수모를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류화영은 지난달 엘제이가 자신의 SNS에 류화영과의 사진, 문자메시지 등을 공개하며 연인 사였음을 주장한 바 있다.
엘제이가 류화영의 사진을 SNS에서 지우며 사건은 일단락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는 서현진이 류화영 앞에서 수모를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류화명은 배우 채유리역으로 한세계(서현진)와 대립하는 역할이다.
류화영은 섹시한 의상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류화영은 앞서 JTBC ‘청춘시대’ 출연 당시에도 섹시한 역할을 소화한 바 있다. 당시 류화영은 자신의 캐릭터가 “저와 DNA가 유사하다”고 말하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류화영은 지난달 엘제이가 자신의 SNS에 류화영과의 사진, 문자메시지 등을 공개하며 연인 사였음을 주장한 바 있다. 이 주장에 대해 류화영은 선을 그었다. 엘제이가 본인을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엘제이가 류화영의 사진을 SNS에서 지우며 사건은 일단락 됐다.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너 꼬시러..몸 쓰는 것도 테크닉" 쌈디, 언행 논란 이번이 처음 아니다?
- CJ 후계자 이선호♥이다희 전 아나운서, 결혼 서두른 까닭은?
- '여우각시별' 김지수, 걸크러시 폭발 "내 팀원은 내가 챙겨"
- 김정은 전용차 바꿨나..롤스로이스로 변경?
- [종합]'여우각시별' 이제훈, 채수빈을 향한 마음 인정..달달 기류 시작
- '둥지탈출' 이아현 입양한 두 딸, 세번째 남편까지 '화제집중'
- '불타는 청춘' 김혜림의 힘, 궁금했던 그녀 모습에 시청률 동시간대 1위
- "집 있어도 우는 지방러" 잘 산다는 '해운대' 아파트마저
- "지금은 바빠서" 트럼프 밝힌 '북미회담' 정확한 날짜는?
- "화재시설 배점이 겨우.." 공립박물관의 황당한 '민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