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울지마, 슬픔은 끝났어"..서정희, 딸 서동주 편지 공개 '감동'

김영록 2018. 10. 5. 17: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정희가 딸 서동주의 눈물겨운 애정을 만끽했다.

서정희는 5일 "동주가 찍어주고(사진), 동주가 엄마인 저에게 쓴 카톡편지. 동주의 웃음소리는 또 나를 춤추게 한다"라는 글과 함께 장문의 편지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방송인 서정희가 딸 서동주의 눈물겨운 애정을 만끽했다.

서정희는 5일 "동주가 찍어주고(사진), 동주가 엄마인 저에게 쓴 카톡편지. 동주의 웃음소리는 또 나를 춤추게 한다"라는 글과 함께 장문의 편지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꽃무늬 원피스 차림의 서정희는 딸 서동주와 함께 공원을 산책하며 가을 날씨를 만끽하고 있다.

서동주는 "이제 엄마가 엄마의 인생을 살기를 바래. 남을 위해 희생하는 삶이 아니라 엄마만의 행복을 찾길 바랄뿐. 그만 희생해도 돼 엄마, 알지? 내가 얼마나 엄마를 사랑하는지"라며 "엄마가 울면, 내 마음도 아파, 찢어지게 아파. 그러니, 이젠 혼자 울지 마! 슬픔은 끝났어, 더 이상의 눈물은 없어. 꽃다운 스무살 때의 엄마처럼 살길 바래"라며 격려했다.

이어 "엄마는 별이야, 이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별이라구! 항상 웃고, 먼저 인사하고, 먼저 손 내밀어 주길 바래! 엄마는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위대한 존재"라는 찬사와 더불어 "엄마의 행복이 곧 내 행복"이라는 감사로 이어졌다.

서정희와 서동주는 TV조선 '라라랜드'에 동반 출연중이다.

▶서동주→서정희 편지글 전문

이제 엄마가 엄마의 인생을 살기를 바래. 남이 아니라, 남을 위해 희생하는 삶이 아니라 엄마만의 행복을 찾길 바랄 뿐!

그만 희생해도 돼 엄마, 알지? 내가 얼마나 엄마를 사랑하는지~

엄마가 울면, 내 마음도 아파, 찢어지게 아파. 그러니, 이젠 혼자 울지 마! 슬픔은 끝났어, 더 이상의 눈물은 없어.

꽃다운 스무살 때의 엄마처럼 살길 바래. 언제나 상냥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엄마도 알고 있지? 어디서나 빛이 나는 걸, 엄마는 별이야, 이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별이라구!

항상 웃고, 먼저 인사하고, 먼저 손 내밀어 주길 바래! 엄마는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위대한 존재야!

그 하나만 기억해 줘. 엄마의 행복이 곧 내 행복이라는 걸!

가장 빛나고, 가장 예쁘고 귀엽고, 가장 순수하고, 가장 애기같고 너무나 사랑스러운 어디서나 가장 빛나는 엄마를…

가장 사랑하는 딸 동주가.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산 명품 수제퍼터, 72% 파격할인, 128,000원 한정판매!
“7천평 대저택” 가수 은희 근황 공개
황교익, 백종원 '설탕' 이어 '골목식당'저격
걸그룹 출신 지나유, 우유 배달 근황 '포착'
박미선 “남편 이봉원과 현재 별거 중”
전 서울시장 오세훈, 방송 중 눈물 펑펑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홍삼'진액에 '녹용'까지 '1kg 단지'가 83%할인 49,000원 판매!
명품 초고반발 드라이버 '10만원대' 마루망 골프우산 증정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