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포티 열애설만 두 번째..이번엔 애매한 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 포티의 열애설이 또 다시 제기됐다.
앞서 벤과 포티는 지난 2016년에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번 열애설에 대해 벤의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벤과 포티가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이번에는 부인을 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맞다고 추측하는 분위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벤 포티의 열애설이 또 다시 제기됐다.
5일 YTN Star는 벤가 포티가 현재 연인사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3살 터울인 두 사람은 같은 발라드 가수로서 친목모임을 가지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앞서 벤과 포티는 지난 2016년에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친한 동료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이번 열애설에 대해 벤의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벤과 포티가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이번에는 부인을 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맞다고 추측하는 분위기다.
벤은 2010년 베베미뇽으로 데뷔해 2012년 솔로 가수로 전향한 후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포티는 2011년 싱글 ‘기브 유’로 데뷔했으며 듣는 편지‘ ’봄을 노래하다‘, ’조디악‘ 등의 곡을 발표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OLED의 역공' BOE, 삼성전자에 OLED 패널 공급 추진
- [구글]"애플·아마존 서버에서 중국 스파이칩 발견"..양사는 부인
- SK텔레콤, SK인포섹 인수 검토
- 이명박 전 대통령, 1심서 징역 15년·벌금 130억원..법원 "다스 실소유자는 MB"
- [국제]페이스북 직원들, 성폭행 논란 캐버노 대법관 후보자 청문회 참석한 페이스북 부사장에 분노 폭발
- 고려대, 발광효율과 시야각 향상된 OLED 개발
- 넥스트매치, 데이팅 앱 '너랑나랑' 인수
- 한의학연, 본초강목 52권 우리말로 온라인 공개
- IBS, 프랑스 국립과학연구원(CNRS)과 MOU 체결
- 네이버, 지역 성장위한 '동네를 만드는 사람들' 캠페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