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다큐 다시, 스물'..'뉴논스톱' 추억 소환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특집 '청춘다큐 다시, 스물'이 1일 방송된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는 박경림, 조인성, 양동근, 장나라, 김정화, 이민우, 정태우 등 17년 전 청춘 시절을 함께한 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양동근, 정태우는 '뉴 논스톱' 당시의 캐릭터 액션을 쑥스러워하면서도 그대로 재현해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조인성과 이민우는 '뉴 논스톱'의 한 장면을 그대로 가져온 듯 박경림과 재회의 모습을 담아 그 시절을 추억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특집 '청춘다큐 다시, 스물'이 1일 방송된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는 박경림, 조인성, 양동근, 장나라, 김정화, 이민우, 정태우 등 17년 전 청춘 시절을 함께한 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양동근, 정태우는 '뉴 논스톱' 당시의 캐릭터 액션을 쑥스러워하면서도 그대로 재현해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조인성과 이민우는 '뉴 논스톱'의 한 장면을 그대로 가져온 듯 박경림과 재회의 모습을 담아 그 시절을 추억하게 했다. 박경림과 김정화는 이야기 도중 눈물을 터뜨리기도 했다.
'친구처럼 익숙했던, 같이 있어 행복했던, 그리고 그때는 몰랐던', '누군가에겐 까마득한, 누군가에겐 여전한, 함께여서 즐거웠던' 등 청춘에 대한 여러 감정이 담긴 자막들은 추억을 소환하기에 충분하다.
'청춘다큐 다시,스물'은 '뉴논스톱'이 종영한 지 16년 만에 그 시절 그들의 모습을 다시 담는다. 지금은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MC이자 초등학교 3학년짜리 아들의 엄마가 된 40대 박경림이 당시 함께 연기했던 멤버들을 한 명 한 명 찾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10월 1일과 8일, 밤 11시 10분에 2부작으로 방송된다.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주 깊은 눈빛 '시선 강탈 미모'
- [D-인터뷰] 지성 "연기·이보영 덕에 지금까지 버텼죠"
- 아이유, 깜짝 싱글 '삐삐' 발표..10주년 기념
- 한 편의 영화..김은숙 매직 '미스터 션샤인' 종영
- "평생 못 잊어"..'미스터 션샤인' 종영 소감
- 속도 앞세우다 고위직 줄줄이 낙마…이재명정부 인사검증 도마 위
- 출발부터 꼬인 미국 일정…부총리, 공항서 빈손 유턴
- 최휘영, 딸은 네이버 美 자회사 취직해 영주권…아들은 증여세 의혹 [정국 기상대]
- [영화, 경험이 되다③] ‘막걸리 잔’에 담긴 기억, ‘장손’과 나눈 전통과 가족 이야기
- 충격적 홈 스윕패! KIA, 한풀 꺾인 ‘8치올’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