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경찰4' 강경준, 스윗한 순경 예고 "잘 생겼다!" [DAY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골경찰4'에 새롭게 합류하는 강경준이 다정다감한 경찰 변신을 예고했다.
8일(월)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시즌 4에서는 새로운 순경 강경준이 새롭게 합류한다.
아내 장신영과의 예능 출연으로 국민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었던 강경준은 이번 '시골경찰4'에서도 아내에게 못지않은 애정과 관심을 시골마을 주민들에게 쏟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골경찰4’에 새롭게 합류하는 강경준이 다정다감한 경찰 변신을 예고했다.
8일(월)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시즌 4에서는 새로운 순경 강경준이 새롭게 합류한다. 강경준이 새로운 멤버로 나타나자 신현준, 오대환, 이청아 기존 멤버 3인은 “진짜 잘생겼다”, “잘생긴 걸로 개인기가 되는 사람이다”며 강경준의 멋진 외모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시골경찰’ 시리즈는 연예인들이 직접 시골 마을 순경으로 생활하며 모든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골경찰’ 시즌4는 사건 사고 없는 평화로운 강원도 정선 시골 마을에서 순경이 된 출연진들이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생활하며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 MBC에브리원 ‘시골경찰4’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멸감에.." 전유성, 상상도 못한 근황 '헉'
- 낸시랭, 조용하다싶더니..경악할 최근 모습
- [속보] 추신수, 결국에는..어쩌다 이렇게 됐나
- 티아라 지연, 아프다더니..안타까운 근황
- 천이슬, 한동안 안 보이더니..충격 근황
- 아내 폭행 배우 A씨=이지훈…소속사 “현재 종결 절차” [전문]
- 강은비, ‘근친상간 여배우’ 루머 “친동생과 열애설…” (이게진짜최종)
- ‘굿데이 출신’ 류지원, 백혈병 투병 고백 “영문도 모르고…”
- “내 딸 외모는 보통”…한가인 母 최초 공개 [종합]
- 송선미, 남편 ‘청부살인’ 후 삶 고백 “딸 위해 당당하게 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