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 우루과이 예매, 인터파크티켓서…석현준 ‘벤투호 2기’ 승선

[헤럴드경제=이슈섹션] 프랑스 프로축구 1부리그인 리그앙 랭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석현준이 ‘벤투호 2기’에 승선했다.

파울루 벤투 축구 대표팀 감독은 1일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오는 12일 우루과이, 16일 파나마와의 평가전에 나설 대표팀 25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석현준은 2016년 10월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이후 2년 만에 다시 A대표팀의 부름을 받았다.

1기에 발탁됐으나 부상한 지동원(아우크스부르크)은 빠졌다.

1기에서 빠졌던 구자철(아우크스부르크)이 벤투 감독의 첫 부름을 받았다.

아울러 포항의 이진현은 생애 처음으로 A대표팀에 합류했다.

수비수로는 박주호(울산)가 새로 부름을 받았다. 경남의 수비수 박지수도 처음으로 태극마크를 달았다.

선수들은 오는 8일 파주 축구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소집 훈련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우루과이 전 1차 티켓 판매분이 조기 매진됐다.

대한축구협회는 1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우루과이 전 입장권 1차 판매분 2300여장이 매진됐다고 1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오전 9시부터 전국 각 지점에서 판매를 시작한 우루과이 전 1차 판매분은 20분 만에 매진됐다. 우루과이 전 인터넷 예매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시작됐다.

앞서 대표팀의 9월 평가전은 2경기 모두 매진됐다. A매치 2경기 연속 매진은 2006년 독일 월드컵을 앞두고 2006년 5월 23일 열린 세네갈 전과 5월 26일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전 이후 12년 4개월여 만이었다.

◇ 축구대표팀 10월 A매치 소집 명단(25명)
GK(3명)
: 김승규(빗셀 고베), 김진현(세레소 오사카), 조현우(대구FC)
DF(9명): 김영권(광저우), 정승현(가시마), 장현수(FC도쿄), 김민재, 이용(이상 전북), 박지수(경남), 김문환(부산), 홍철(수원), 박주호(울산)
MF(7명): 황인범(대전), 기성용(뉴캐슬), 정우영(알사드), 구자철(아우크스부르크), 남태희(알두하일), 이진현(포항), 이승우(엘라스 베로나)
FW(6명): 문선민(인천), 손흥민(토트넘), 황희찬(함부르크), 황의조(감바 오사카), 이재성(홀슈타인킬), 석현준(스타드드랭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