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아시아나항공, 인천공항 카운터·라운지 동편으로 이전

송고시간2018-09-30 09:52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아시아나, 카운터·라운지 이전
아시아나, 카운터·라운지 이전

10월1일부터 인천공항 1터미널 동편으로 이전하는 아시아나항공 카운터·라운지를 안내하는 아시아나 직원들 [아시아나항공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은 다음달 1일부터 인천공항 1터미널에 있는 탑승 수속 카운터와 라운지를 서편에서 동편으로 옮긴다고 30일 밝혔다.

아시아나 탑승수속 카운터는 현재 인천공항 1터미널 K·L·M 카운터에서 A·B·C 카운터로 이전한다.

3곳의 라운지(퍼스트 라운지 1곳, 비즈니스 라운지 2곳)도 모두 서편에서 동편으로 이전한다.

퍼스트·비즈니스 라운지는 기존 43번·28번 게이트 근처에서 11번·26번 게이트 근처로 옮긴다.

비즈니스 라운지 중 1곳은 리모델링을 거쳐 내년 6월 아시아나가 속한 항공동맹인 스타얼라이언스의 우수회원과 외항사 전용 라운지로 운영한다.

아시아나의 도착 안내 및 수하물 카운터 등도 모두 동편으로 이전한다.

아시아나는 이번 카운터·라운지 이전으로 스타얼라이언스 13개 회원사가 모두 인근 지역에서 서비스하게 돼 환승 고객 편의가 증진될 것으로 기대했다.

변경된 카운터·라운지 위치는 미주 노선은 출발 하루 전, 다른 지역은 출발 이틀 전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서도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알린다.

아시아나의 인천공항 관련 서비스 정보는 홈페이지(flyas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카운터·라운지 이전
아시아나항공, 카운터·라운지 이전

인천공항 1터미널 동편으로 자리를 옮긴 아시아나항공 라운지 [아시아나항공 제공=연합뉴스]

dkkim@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