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의매력' 서강준, 굴욕적인 아줌마 파마머리 '폭소'[결정적장면]

뉴스엔 2018. 9. 30. 0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강준이 아줌마 파마머리로 미모를 낭비했다.

9월 29일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2회 (극본 박희권 박은영/연출 표민수)에서 온준영(서강준 분)은 굴욕적인 아줌마 파마머리로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온준영 모친은 한밤중 부엌에서 아들의 뒷모습을 보고 "아줌마, 누구세요? 엄마?"라고 물으며 웃음을 더했다.

서강준이 굴욕적인 뽀글 머리로 미모를 낭비하며 어리숙한 스무 살 대학생 온준영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강준이 아줌마 파마머리로 미모를 낭비했다.

9월 29일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2회 (극본 박희권 박은영/연출 표민수)에서 온준영(서강준 분)은 굴욕적인 아줌마 파마머리로 웃음을 자아냈다.

미용실 아르바이트 이영재(이솜 분)는 파마 시험에서 떨어진 뒤 온준영에게 시험 삼아 파마를 해봤다. 이어 이영재는 파마를 풀어주다가 온준영에게 첫키스 했다.

그날 밤 온준영은 머리가 엉망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키스에 설레어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온준영 모친은 한밤중 부엌에서 아들의 뒷모습을 보고 “아줌마, 누구세요? 엄마?”라고 물으며 웃음을 더했다.

서강준이 굴욕적인 뽀글 머리로 미모를 낭비하며 어리숙한 스무 살 대학생 온준영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사진=JTBC ‘제3의 매력’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그것이 알고싶다’ 사람들을 노예로 만들고 짓밟은 남자 ‘충격’‘미스터 션샤인’ 똘똘 뭉친 의병들..김민정·이정은·신정근 사망(종합)‘그것이 알고 싶다’ 제주 초등 여교사 사망사건의 진실,또 다른 피해 여성들‘진짜사나이300’ 이유비, 동료들과 샤워 “견미리-이다인과도 안 씻어”서주원♥김민영 핑크빛 중국여행 사진 공개, 선남선녀 따로 없네[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