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기능성 발열 웨어 2018 보디히트 공개.. 김영광 크리샤츄 화보 컷 공개

강인귀 기자 2018. 9. 29. 23: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가 기능성 발열 웨어 '2018년형 보디히트'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BYC 보디히트는 광발열 기능의 솔라 터치(SOLAR TOUCH) 원사를 적용한 기능성 웨어로, 대기 중의 적외선을 열에너지로 전환해 보온성을 유지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YC가 기능성 발열 웨어 ‘2018년형 보디히트’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사진=BYC
BYC 보디히트는 광발열 기능의 솔라 터치(SOLAR TOUCH) 원사를 적용한 기능성 웨어로, 대기 중의 적외선을 열에너지로 전환해 보온성을 유지한다. 또한 마이크로 아크릴 섬유가 피부와 섬유 사이 공기층을 만들어 온기를 보존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레이온 소재가 함유돼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번 화보촬영은 BYC의 새 얼굴 배우 김영광과 상큼함으로 다시 한 번 BYC 브랜드를 알리는 크리샤츄가 호흡을 맞췄다. 편안한 미소로 촬영 내내 훈훈한 케미를 보여준 두 사람은 이번 BYC 보디히트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BYC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

화보 속 김영광과 크리샤츄는 보디히트와 일상복을 매치하여 무난하지만 스타일있는 놈코어 스타일의 데일리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BYC

BYC 관계자는 “보디히트가 환절기부터 겨울까지 보온을 유지하면서 스타일까지 살려줄 수 있어 요즘 같은 날씨에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제품”이라며 “보디히트와 함께 이번에 새로 BYC 모델로 합류한 배우 김영광과 다시 한번 BYC와 호흡을 맞추게 된 크리샤츄의 활동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선예 셋째 임신 소식에… "연예계 복귀한다더니"
임창정 제주도 집 공개, 12채가 수영장을 같이?
신세경 윤보미, 호텔방 몰카범 잡고 보니 '충격'
이동건, 딸바보 아빠의 면모♥… "너무 예뻐서 기절"
동호, 결혼 3년만에 파경… "아들 양육권은 누가?"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