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같은 하루"..'결혼' 서주원♥김민영, 웨딩촬영 비하인드

김영록 2018. 9. 29. 15: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1월 결혼을 앞둔 카레이서 서주원과 모델 김민영의 웨딩촬영 비하인드 사진들이 공개됐다.

김민영은 29일 자신의 SNS에 "웨딩사진찍던날 이모님이 핸드폰으로 찍어주신 사진, 폭풍 같은 하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서주원과 김민영은 근사하게 수트와 드레스를 차려입은 채 행복을 만끽하고 있다.

김민영은 서주원보다 3살 연상인 1991년생으로,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오는 11월 결혼을 앞둔 카레이서 서주원과 모델 김민영의 웨딩촬영 비하인드 사진들이 공개됐다.

김민영은 29일 자신의 SNS에 "웨딩사진찍던날 이모님이 핸드폰으로 찍어주신 사진, 폭풍 같은 하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앞서 김민영은 쏟아지는 결혼 축하에 "감사합니다. 행복하자. 속도위반은 아닙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사진 속 서주원과 김민영은 근사하게 수트와 드레스를 차려입은 채 행복을 만끽하고 있다. 두 사람의 오작교는 '하트시그널' MC였던 신동과 김이나로 알려졌다.

서주원은 2008년 카트레이스 데뷔 후 2010년 코리아카트챔피언쉽 최연소 챔피언을 거머쥐고 2013년 한국인 최초 일본 카트 시리즈 챔피언 등 큰 대회 우승을 차지하며 10년 동안 카레이서로 활동해오고 있다.

김민영은 서주원보다 3살 연상인 1991년생으로,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SBS '유희낙락' 온게임넷 '하스스톤' '게임플러스' 등에 출연했으며, 트위치TV BJ로 활동하며 얻은 '아옳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하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 숏게임, 이렇게 쉬운걸... 그동안 왜 몰랐지?
영화 '암수살인' 실존 인물, 교도소서 자살
엄홍길 “산길에 있던 故박무택 시신..”
사유리 “할아버지 충격 유언, 중국인 고백”
TV쇼 출연 유명 의사, 상습 성폭행 사건
거리서 중요부위 노출한 국가대표 '충격'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여수 직배송 '간장 돌게장' 12마리 '29,000원' 한정판매!
명품 초고반발 드라이버 '20만원대' 마루망 골프우산 증정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