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균, '라이프'→'탁구공'→'여우각시별' 바쁜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현균이 '여우각시별'의 깜짝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제작 삼화네트웍스&김종학프로덕션)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 이수연(이제훈 분)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 한여름(채수빈 분)이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 멜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현균이 '여우각시별'의 깜짝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제작 삼화네트웍스&김종학프로덕션)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 이수연(이제훈 분)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 한여름(채수빈 분)이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 멜로다.
여우 머리 모양을 한 인천공항 제2터미널을 배경으로, 별들이 내리고 떠나는 곳에서 여우 각시가 신랑을 기다리는 가상 동화 ‘여우각시별’에 관련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극중 AB 지점장 역으로 깜짝 출연을 예고한 이현균은 연극 무대에서 스크린, 그리고 브라운관으로 영역을 넓힌 지 2년여 만에 굵직한 작품들에 이름을 올리며 영화 '1987' 속 정의로운 의사 오연상, '라이프'의 냉철한 구조실장, 그리고 '탁구공'의 미스터리 회사원까지 입체적 연기를 선보이며 지루할 틈을 주지 않았다.
작년부터 쉴 틈 없는 연기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그는 이번 드라마에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코믹한 모습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예정이다.
최근 '라이프' 종영 후 가진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많이 알아보기 시작했다고 말한 그는 "배우란 직업 자체가 누군가에게 알려지는 것"이라는 소신을 밝힌 후 "그로 인해 알아봐 주고 찾아주는 팬들이 생긴다는 건 그만큼 내 연기를 인상 깊게 봐줬다는 뜻이다. 그런 점이 참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최근 연이은 작품 활동으로 인해 생긴 변화에 감사를 표했다.
'여우각시별'은 오는 10월 1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지애, 프리하더니..난리난 근황 '세상에나'
- 국민 아버지→추악한 성폭행범..수갑 찬 모습
- [설문조사] 불법 스포츠도박, 모든 것을 앗아갑니다.
- 유아인, 잠잠하나 했더니..상상도 못한 행보
- 손연재, 한동안 조용하더니..경악할 근황
- 46세 장영란, 영국 가더니 파격 드레스…한의사 남편도 못 알아볼 듯 [DA★]
- 송지효, 속옷 사업에 이어 해녀까지…파격 행보
- 김수현 측 “故김새론 성적학대 녹취? AI 조작…피습 증거도 검색사진” (전문)[공식]
- ‘이혼숙려캠프’ 녹화장서 돌발상황 발생, 이호선 상담가도 진땀
- 박나래 자택 도난 사건 전말 충격 “명품 중고몰에 올라와” (나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