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1' 서주원, 모델 김민영과 11월 결혼.."신동·김이나 소개로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했던 카레이서 서주원(24)과 모델 겸 방송인 김민영(27)이 11월 결혼한다.
아이웨딩 측은 28일 "서주원, 김민영 커플이 오는 11월 11일 오후 서울의 모처에서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라고 밝히며 두 사람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웨딩화보에서 서주원과 김민영은 모델 같은 비주얼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아이웨딩 측은 28일 “서주원, 김민영 커플이 오는 11월 11일 오후 서울의 모처에서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라고 밝히며 두 사람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웨딩화보에서 서주원과 김민영은 모델 같은 비주얼을 과시했다. 특히, 서주원이 카레이서인 만큼 유니폼과 헬멧을 활용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아이웨딩을 통해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서주원은 “(김민영을)고등학생 때부터 SNS 팔로우를 하며 팬으로서 좋아했다”며 “슈퍼주니어 신동과 작사가 김이나가 김민영과 친분이 있다고 해서 소개 시켜주었고 몇 번의 만남 이후 자연스럽게 깊은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정말 나에게 따뜻함으로 다가왔고, 내 못난 성격도 모두 맞춰주는 배려심 깊은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민영은 “서로 깊게 사랑하며 양가부모님의 사랑과 응원으로 자연스럽게 결혼을 하게 되었다”며 “아직 부족한 것이 많지만 좋은 아내가 되고 싶고, 늘 재미있고 행복하게 함께 하고 싶다”며 고 밝혔다.
한편, 서주원은 2008년 피노카트 레이싱팀을 통해 카레이서로 데뷔했다. 2011년 통합 코리아카트 챔피언십, 2012년 코리아카트 챔피언십 3라운드 등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017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민영은 피팅 모델이며 OGN ‘하스스톤 아옳옳옳’(2014), ‘히로인 오브 더 스톰’(2015) 등 다수의 게임프로그램에 출연했고, 2017년부터 2018년까지는 SBS예능프로그램 ‘게임쇼 유희낙락’에 출연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
핫한 경제 이슈와 재테크 방법 총집결(클릭!) |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어컴프레서로 '고압공기 똥침' 장난에.. 부하 직원 장기 파열로 사망
- 제24호 태풍 '짜미' 어디로?..韓·日 기상청 "일본 관통 예상"
- 지코 北공연?..썰전 박지원 "노래를 왜 저리 하나 푸념", 현정화 "지코도 민망"
- 백군기 용인시장, 주택 16채 신고.."아내와 재산 각자 관리해 자세히 몰라"
- '10월 결혼' 조우진, 딸 있었다..팬들 축하 '봇물'
- "제비뽑기로 학생들 앞에서 공개 관장"..모 대학 간호학과 인권침해 논란
- 손흥민 승부차기서 골, 토트넘 왓포드전 승리 기여..26분 뛰고도 평점 2위
- 송승헌 "요즘 결혼 고민, 빨리 하고 싶다"..이상형은 '○○' 좋은 女?
- '하트시그널2' 정재호-송다은 결별?..송 "여친이 싫어하는 사람이랑 왜 연락?" 저격
- 리니지M, 오늘(28일) 오전 9시까지 정기점검..업데이트 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