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코스비 징역10년 선고..美 국민아버지의 추락 "이미지 믿음 안 돼"

2018. 9. 27.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코스비 징역10년 선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빌코스비 징역10년 선고를 받자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몽고메리 카운티의 스티븐 오닐 판사는 25일(현지시간) 빌 코스비에게 약물 투여에 의한 성폭행 혐의 등에 대한 유죄를 인정해 징역 3∼10년을 선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코스비 징역10년 사진=ⓒAFPBBNews = News1

[MBN스타 대중문화부] 빌코스비 징역10년 선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빌코스비 징역10년 선고를 받자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몽고메리 카운티의 스티븐 오닐 판사는 25일(현지시간) 빌 코스비에게 약물 투여에 의한 성폭행 혐의 등에 대한 유죄를 인정해 징역 3∼10년을 선고했다.

빌 코스비는 지난 2004년 자신의 모교인 템플대학 직원이던 안드레아 콘스탄드에게 약물을 먹여 정신을 잃게 한 뒤 자신의 집에서 성폭행한 혐의 등 모두 3건의 성폭행 혐의로 기소됐다.

이에 빌 코스비가 성폭행 혐의 재판에서 유죄 판결을 받으면서 미국 유명인사 중 처음 성범죄로 유죄 선고를 받은 인물이 됐다.

그동안 미국의 국민 아버지로 불릴 만큼 코미디언으로서 다양한 활약을 펼쳤던 빌 코스비는 결국 말년에 성폭행범으로 낙인찍히면서 추락하게 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래서 이미지를 믿으면 안 된다” “다른 미투 사례도 어서 빨리 결과가 나왔으면” “말년에 고생하네” “잠깐의 욕망에 대한 벌이다” “평생 부끄러워 하면서 살아갔으면 좋겠다” “말년엔 감옥에서 늙어가겠구나” 등의 의견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