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회, 팬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지마요" 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아이콘 구준회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팬의 조언을 무시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특히 혐한 논란이 연관돼 있어 논란이 더해지는 분위기다.
구준회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코미디언 겸 배우 키타노 타케시 관련 게시물을 게재했다.
이를 본 한 팬은 구준회에게 "키타노 타케시는 혐한 논란이 있다"며 "관련 글 제발 삭제해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아이콘 구준회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팬의 조언을 무시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특히 혐한 논란이 연관돼 있어 논란이 더해지는 분위기다.
구준회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코미디언 겸 배우 키타노 타케시 관련 게시물을 게재했다. 이를 본 한 팬은 구준회에게 "키타노 타케시는 혐한 논란이 있다"며 "관련 글 제발 삭제해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구준회는 "이래라 저래라 하지마요. 싫어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에 다른 팬들이 항의하기 시작하자 게시물을 삭제했다. 하지만 이 댓글이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며 논란이 커졌다.
키타노 타케시는 코미디언 출신으로 영화 '하나비' '기쿠지로의 여름' '아웃레이지' 등도 연출한 유명 감독이다. 하지만 과거 독도와 관련한 발언에서 혐한 사상이 있다는 의혹을 받고 있기도 하다.
한편 아이콘은 내달 1일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이별길'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남형도 기자 huma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죽은 남편이 남긴 예금, 왜 못 찾나요?"
- 삼촌이 다 가져간 할머니 재산, 찾아올 수 없나요?
- 트럼프 "내이름 한글로 처음 봐"..文에 만년필 깜짝선물
- BTS, 유엔 행사 연설..김정숙 여사 "자랑스럽다"
- 文대통령, 자화자찬 트럼프에 '한국車 관세폭탄 하지말라'
- 부모 임종도 못지키고 방송…임성훈, '세상에 이런일이' 하차 심경 - 머니투데이
- "박수홍 5억 모델료 지급 어렵다, 마이너스"…재판부 "그건 피고 사정" - 머니투데이
- '15세 연상 ♥'소희, 해외 여행 중 '국보급 비주얼' 자랑…"힐링" - 머니투데이
- '서방님' 부르던 여가수 변호사 된 근황…이지혜 "친구 중 최고 학력자" - 머니투데이
- "박나래 재산 노리는 아이" 전남친 의심했던 기안84, 이유가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