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채수빈 동화같은 멜로"..'여우각시별', 메인포스터 공개

강선애 기자 2018. 9. 20. 17: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 이제훈-채수빈이 메인 포스터를 통해 '멜로 케미'를 발산했다.

오는 10월 1일 첫 방송되는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 이수연(이제훈 분)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 한여름(채수빈 분)이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 멜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 강선애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 이제훈-채수빈이 메인 포스터를 통해 ‘멜로 케미’를 발산했다.

오는 10월 1일 첫 방송되는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 이수연(이제훈 분)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 한여름(채수빈 분)이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 멜로다. 수백 개의 별들이 머물다 가는 특별한 공간이자 만남과 헤어짐, 기쁨과 슬픔 등 모든 감정이 혼재한 ‘공항’을 배경으로, 동화와 현실이 공존하는 강은경 작가의 따뜻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제훈은 특별한 비밀을 숨기고 사는 인천공항공사 엘리트 신입사원 이수연 역을, 채수빈은 공항 입사 1년 만에 사건사고를 몰고 다니는 ‘열정 사원’ 한여름 역을 맡았다. 공항공사의 여객서비스팀원으로 만나게 되는 두 사람은 서로에게 서서히 빠져들어 가는 운명적인 로맨스로 올가을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이제훈과 채수빈의 로맨틱한 투 샷이 설렘을 자극하는 ‘여우각시별’의 포스터가 20일 첫 공개 됐다. 2종으로 구성된 포스터에서는 수백 개의 별들이 반짝이는 공항과 가을비가 촉촉하게 내리는 로맨틱한 길거리를 배경으로 이수연과 한여름이 떨리는 케미를 공유하는 ‘밤과 낮’을 담아냈다. ‘여우각시별’이 그리고자 하는 순수하고 풋풋한 ‘휴먼 멜로’를 차원이 다른 감성으로 표현해내고 있는 것.

먼저 메인 포스터에서는 이제훈과 채수빈이 수많은 별들이 흐드러지게 드리워진 밤하늘 아래 공항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서 손을 맞잡은 채 따뜻한 눈 맞춤을 나누고 있는 모습으로 ‘심쿵’을 유발한다. 지켜보는 이들조차도 함께 사랑에 빠질 듯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앞으로 공항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환상적인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미지

비가 쏟아지는 길거리를 배경으로 한 포스터에서는 비를 피하기 위해 처마 밑에 서 있는 이제훈과 채수빈이 말간 얼굴로 서로의 얼굴을 빠져들 듯 바라보고 있어 설렘을 돋운다. 비주얼이 폭발한 두 남녀의 모습과 쏟아지는 빗속에서 이들을 비추는 한 줄기 햇살, 붉은 벽돌의 카페 배경 등이 한데 어우러지며 클래식한 감성을 폭발시키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메인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이제훈과 채수빈은 각각 이수연과 한여름 의 감정에 온전히 녹아든 채 서로에게 절로 빠져드는 모습을 선보여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공항 일각에서 펼쳐진 밤 촬영에서는 서로의 손을 잡고 따뜻한 신뢰의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 길거리에서 진행된 낮 촬영에서는 특별한 스킨십 없이도 케미스트리를 ‘폭발’시키는 완벽한 표정 연기로 최고의 호흡을 드러냈다.

제작진 측은 “‘여우각시별’의 로맨스를 이끌어나가는 청춘남녀 이제훈-채수빈의 메인 포스터를 통해 풋풋함 가득한 로맨스의 시작을 더욱 실감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동화 같은 로맨스로 찬란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물들일 두 사람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여우각시별’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후속으로 오는 10월 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여우각시별' 김지수 '진정성 넘치는 캐릭터로 각인되고 싶다'
'여우각시별' 이동건, 완벽 슈트 핏+매의 눈 '新 야망캐' 등장
'여우각시별' 덤덤 이제훈vs적극 채수빈, 극과 극 면접男女
'사고쳐도 사랑스러워'…'여우각시별' 채수빈, '열정 사원' 완벽 변신
'여우각시별' 이제훈 '커다란 비밀 가진 캐릭터, 큰 매력 느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