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닷컴 대표, 시각장애인 3인 개안수술 비용 지원

박성필 기자 2018. 9. 20. 14: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출신 행복재테크 스타강사 40여명을 확보한 권영찬닷컴의 대표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가 첫째 아들 권도연(8살), 둘째 아들 우연군(5살)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모은 비용으로 시각장애인 3인의 개안수술 비용을 후원해 훈훈한 감동을 전한다.

저소득층 무료 안과 진료와 개안수술을 지원해주고 있는 실로암 안과병원 측은 "권 대표가 지난 18일 3명의 시각장애인 개안수술 비용을 지원하며 지금까지 총 30분의 시각장애인 개안수술을 지원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권영찬닷컴
개그맨 출신 행복재테크 스타강사 40여명을 확보한 권영찬닷컴의 대표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가 첫째 아들 권도연(8살), 둘째 아들 우연군(5살)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모은 비용으로 시각장애인 3인의 개안수술 비용을 후원해 훈훈한 감동을 전한다.

앞서 권 대표는 지난해 아내와의 결혼 10주년을 기념하면서 시각장애인들의 개안수술 비용을 후원한 바 있다. 이번 추석을 앞두고 3명의 시각장애인 개안수술 비용을 후원하면서 지금까지 총 30명의 시각장애인 개안수술비용을 지원했다.

저소득층 무료 안과 진료와 개안수술을 지원해주고 있는 실로암 안과병원 측은 “권 대표가 지난 18일 3명의 시각장애인 개안수술 비용을 지원하며 지금까지 총 30분의 시각장애인 개안수술을 지원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권 대표는 개그맨 출신으로 방송활동과 함께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행복재테크’, ‘내가 쓰면 한배 함께 나누면 10배의 감동’을 주제로 인문학 강연을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주식재테크, 잘못된 투자습관만 바로 잡으면 개미도 대박날 수 있다’는 내용을 전하며 주목받았다.

그동안 권 대표는 두 아이의 백일과 돌 그리고 결혼기념일을 맞아 23명의 시각장애우 개안수술을 지원했다. 또 지난해 아내와의 결혼 10주년을 기념해서 4명의 개안수술을 추가로 지원해서 총 27명의 개안수술을 진행했다.추석을 얼마 남기지 않고 두 아들의 생일을 뒤늦게 기념하기 위해서 이번에 추가로 3명의 개안수술을 지원하며 지금까지 총 30명의 시각장애인 개안수술을 지원한다.

현재 상담코칭 컨설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권 대표는 “작은 일이지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면 배 이상의 효과를 가져 올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권 대표는 “난임인 우리 부부에게 두 아이를 선물한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시각장애인 개안수술을 처음 진행했다”며 “작은 나의 선행이 다른 한분에게는 빛을 볼 수 있는 감사한 일이기에 앞으로도 70분의 시각장애인 개안수술 비용을 더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개그맨 출신 권 대표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고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수료, 현재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 삼성전자, 신세계그룹, 교보생명, LG전자, 삼성카드 등의 대기업에서 자기계발, 꿈과 비젼, 열정과 나눔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 중이다.
[머니S 주요뉴스]
"밤 생활 방해해서 미안"… 구하라 카톡 공개
신세경 윤보미, 호텔방 몰카범 잡고 보니 '충격'
"사람 X신 만들면 끝?"… 조민아 '풍문쇼'에 역대급 분노
"진짜 사귀나봐"…김종국♥홍진영, 이건 '썸'이야
"마음 흔들린다"… 주병진, 최화정 향한 핑크빛♥

박성필 기자 feelps@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