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10월1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이 사전접수에서 연속 조기마감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초이락컨텐츠팩토리
/사진=초이락컨텐츠팩토리
‘헬로카봇’, ‘소피루비’, ‘공룡메카드’, ‘내 친구 코리리’, ‘요괴메카드’ 등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의 인기 콘텐츠들과 브라보키즈TV를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가족 축제인 이 행사는 특히 사전접수 둘째 주(9월 10일)와 셋째 주(9월 17일) 연속으로 개시 1분 만에 마감됐다.

사전접수는 5차에 걸쳐 매차 500명씩(총 2500명)이며, 이제 2번의 사전접수가 남았다.

이번 행사는 공룡메카드 배틀대회 및 캐릭터 운동회 등 이벤트가 진행되며, 입장은 사전접수자가 최우선이다. 현장등록도 가능하지만 예기치 않게 인원이 초과될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는 것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브라보키즈 페스티벌’은 어린이와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어린이가 재미있는 놀이와 함께 많은 선물을 받아갈 수 있도록 꾸몄다. 입장은 무료이며, 관람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행사장 내에서 장난감을 팔지 않는다”면서 “올해가 ‘브라보키즈 페스티벌’의 원년이다. 매년 꾸준히 행사를 진행해 어린이들을 위한 진정한 축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은 10월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