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경 '마성의 기쁨' 비하인드컷 공개..분노폭발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성의 기쁨' 전수경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 중 선우그룹 회장 공진양으로 분해 차가운 분노를 쏟아내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9일 전수경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드라맥스-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최지연 극본, 김가람 연출)촬영에 한창인 전수경의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전수경은 작품 속에서 선우그룹 회장으로 화통하고 괄괄한 성격의 여장부 '공진양'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마성의 기쁨' 전수경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 중 선우그룹 회장 공진양으로 분해 차가운 분노를 쏟아내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9일 전수경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드라맥스-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최지연 극본, 김가람 연출)촬영에 한창인 전수경의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전수경은 날 선 표정으로 상대방을 향해 독설을 날리고 있다. 냉혹한 눈빛과 함께 클러치를 쥐고 화를 참는 모습이 눈에 띈다. 더불어 전수경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과 독보적 존재감이 인상적이다.
전수경은 작품 속에서 선우그룹 회장으로 화통하고 괄괄한 성격의 여장부 '공진양'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앞서 공진양은 미용실에서 행패를 부린 이하임(이주연)의 뺨을 때리는 장면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공마성(최진혁)과 성기준(이호원)을 엄격하게 교육시키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으기도. 이에 공진양이 차가운 질책을 날리는 상대방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전수경의 싸늘한 분노의 전말은 19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마성의 기쁨' 5회를 통해 공개된다.
lunam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아 분노 "가족도 연 끊어..내가 죽어야 끝낼래?"
- 이제니 "다 벗은 누드 화보? 빚 때문에 촬영 아냐" 해명
- 서현진 아나 "남편, 자고 있으면 자꾸 다가와" 달달
- 걸그룹 멤버, 前멤버 친언니 남편과 불륜 후 결혼 "최악 스캔들"
- 홍신애, 아기돼지 요리 '잔혹 논란'에 "韓 불법"
- '국제결혼' 송중기, 결국 문제 터졌다 "이탈리아어 쓰는 子, 내 말 못…
- [SC리뷰] "재혼하고 싶지만"…정가은, '132억 사기' 前남편 공개저…
- 배우 왕성, 실종→삭발된 채 미얀마서 발견..“인신매매 추정”
- “술만 마셔” 김승수, ♥양정아에 차인 후 쓸쓸한 근황 (미우새)
- 한혜진 친동생 "금호동에서 고깃집 운영"…'진상 손놈' 만행에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