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미스터션샤인' 변요한 "김희성, 웃고 있어도 외로웠다"
김유림 기자 2018. 9. 19. 09: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김희성'역을 맡아 시청자를 울고 웃게 만든 배우 변요한이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최고의 화제작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늘 웃고 있지만 애달픈 캐릭터 '김희성'으로 시청자를 울고 웃게 만든 배우 변요한은 최근 앳스타일 10월 호 커버 모델로 나섰다.
변요한은 최근 앳스타일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무게감 있는 이야기였기에 '미스터 션샤인'을 선택했다. 감격스럽고 조심스럽게 작품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김희성’역을 맡아 시청자를 울고 웃게 만든 배우 변요한이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최고의 화제작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늘 웃고 있지만 애달픈 캐릭터 ‘김희성’으로 시청자를 울고 웃게 만든 배우 변요한은 최근 앳스타일 10월 호 커버 모델로 나섰다.
변요한은 최근 앳스타일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무게감 있는 이야기였기에 '미스터 션샤인'을 선택했다. 감격스럽고 조심스럽게 작품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희성이라는 인물에 대해 마음의 요동침이 컸다. 처음엔 불안하기도 했지만 촬영이 끝난 지금은 시원섭섭하다”고 ‘미스터 션샤인’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병헌, 유연석과의 촬영은 어땠는지 묻는 질문엔 "두 말 하면 잔소리다. 후배의 입장에서 선배들에게 많이 기댈 수 있고 많이 배우고 느꼈던 시간이었다"고 답하며 끈끈한 선후배의 우정을 과시했다.
변요한은 “김희성은 정말 멋있는 남자였다. 진심으로 사과하는 것, 사랑하는 사람을 쿨하게 보내주는 것, 진심으로 부끄러워하며 사과를 할 수 있는 것, 총과 칼이 자신을 향해도 요동하지 않고 웃을 수 있는 것, 이런 결단의 힘이 강하게 느껴졌다”며 “김희성이라는 인물을 단 몇 퍼센트라도 표현하고 싶다는 마음이었다. 유쾌하고 재미있는 대사를 하고 있지만 마음 속은 곪아터지고 아픈 사람이었기에 웃고 있어도 슬펐고 많이 외로웠다”고 김희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큐멘터리를 좋아해서 내 모습을 많이 찍는다. 나라는 사람에 대해 알고 싶기 때문"이라는 변요한은 일상에서의 기록을 놓치지 않는 진짜 '김희성'이었다. 변요한은 또 “극 중처럼 실제 편집장이 된다면 내 부모님을 인터뷰하고 싶다. 자식과 부모 관계가 아닌 인터뷰어와 인터뷰이로. 부모님의 현재를 묻고 기록하고 싶다”면서 "부모님과 주위분들에게 늘 감사를 표현하며 살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밤 생활 방해해서 미안"… 구하라 카톡 공개
☞배효원 스토킹한 男 배우 "팬심에… 반성하겠다"… 누구?
☞"사람 X신 만들면 끝?"… 조민아 '풍문쇼'에 역대급 분노
☞"진짜 사귀나봐"…김종국♥홍진영, 이건 '썸'이야
☞"마음 흔들린다"… 주병진, 최화정 향한 핑크빛♥
☞"밤 생활 방해해서 미안"… 구하라 카톡 공개
☞배효원 스토킹한 男 배우 "팬심에… 반성하겠다"… 누구?
☞"사람 X신 만들면 끝?"… 조민아 '풍문쇼'에 역대급 분노
☞"진짜 사귀나봐"…김종국♥홍진영, 이건 '썸'이야
☞"마음 흔들린다"… 주병진, 최화정 향한 핑크빛♥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머니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밤 생활 방해해서 미안".. 구하라 카톡 공개
- 배효원 스토킹한 男 배우 "팬심에.. 반성하겠다".. 누구?
- "사람 X신 만들면 끝?".. 조민아 '풍문쇼'에 역대급 분노
- "진짜 사귀나봐"..김종국♥홍진영, 이건 '썸'이야
- "마음 흔들린다".. 주병진, 최화정 향한 핑크빛♥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
- 새해 첫 주식시장 10시 개장… 종료 시간은 3시30분 유지 - 머니S
- '신도 성폭행'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형집행정지 중 사망 - 머니S
- '나 몰래 전입신고' 전세사기 근절… "전입자 신분증 원본도 제시" - 머니S
- 포스코DX, 코스닥→코스피 이전상장… 오늘(2일)부터 거래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