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균 "편의점에서 쓴 돈만 1억 넘어"..편의점 만수르 된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대 100' 기타리스트 김도균이 편의점에서 사용한 금액을 밝혀 놀라움을 주고 있다.
18일 방송되는 KBS2 퀴즈 프로그램 '1대 100'에는 그룹 백두산 출신 김도균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도균은 자신의 편의점 사랑을 고백, 그동안 편의점에 쓴 금액을 공개했다.
한편 실제로 김도균은 다른 방송을 통해 편의점 포인트 내역이 담긴 영수증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1대 100’ 기타리스트 김도균이 편의점에서 사용한 금액을 밝혀 놀라움을 주고 있다.
18일 방송되는 KBS2 퀴즈 프로그램 ‘1대 100’에는 그룹 백두산 출신 김도균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도균은 자신의 편의점 사랑을 고백, 그동안 편의점에 쓴 금액을 공개했다.
그는 “얼마 전까지 모은 편의점 포인트가 116만 점까지 갔다”며 “기본적으로 1%씩 적립된다고 하면 사실상 편의점에서 사용한 금액이 1억 1400만 원”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100만 점을 목표로 열심히 모았는데, 막상 넘기고 나니까 공연이 끝난 다음의 허탈감 같은 기분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김도균은 “그래서 아예 200만 점까지 생각하고 있다”라며 새 목표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실제로 김도균은 다른 방송을 통해 편의점 포인트 내역이 담긴 영수증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김도균이 출연하는 ‘1대 100’은 이날(18일) 오후 8시 55분 KB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소지섭 김현주, 끊임없는 열애설에 결국..
- "말려도 안 돼" 구하라 남친 폭행, 춘자·김숙이 본 구하라 싸움 실력
- 고장환 언급한 조인성 "당시 마음의 상처 컸지만.."
- 송혜교, 17kg 감량 전후 사진 공개 '달라진 이미지'
- 故 박용하 전 매니저의 충격 만행 "유품 절도 후 매니저 활동 재개"
- 50대 김성령, 완벽한 교복 패션 자랑..'동안 끝판왕'
- 박보검 근황, 화이트 셔츠에 환한 미소..'움직이는 조각 미남'
- 워너원 강다니엘, 복근 깜짝 공개 '훈훈 비주얼은 덤'
- 이영화 아들 돌연사에 눈물 "두고두고 후회, 극단적 생각도"
- 에이미 사진논란, 폭풍 감량? '휘어진 배경' 포착에 "조금 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