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스페셜 미니 '원 모어 타임' 콘셉트 포토..럭셔리 매력 장착

김예나 기자 2018. 9. 18. 1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가 한층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돌아온다.

슈퍼주니어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스페셜 미니 앨범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새 앨범 '원 모어 타임'은 전곡 모두 라틴 팝 장르의 노래다.

슈퍼주니어 새 스페셜 미니 앨범 '원 모어 타임'은 오는 10월 8일 발매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한층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돌아온다.

슈퍼주니어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스페셜 미니 앨범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수트를 착장하고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집중시켰다.

특히 멤버 려욱이 제대 후 처음 합류한 이번 '원 모어 타임'은 앨범 재킷뿐 아니라 동명의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 뮤직비디오 역시 마카오 최대 규모의 럭셔리 호텔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새 앨범 '원 모어 타임'은 전곡 모두 라틴 팝 장르의 노래다. 지난 4월 발표한 8집 정규 리패키지 앨범 '리플레이(REPLAY)' 타이틀곡 '로 시엔토(Lo Siento)'에 이어 슈퍼주니어의 이색적인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매달 새로운 활동을 예고하는 '슈퍼주니어 캘린더 2018'을 통해 단체 앨범, 유닛 앨범 발매는 물론 다채로운 예능프로그램, 뮤지컬, 라디오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슈퍼주니어 새 스페셜 미니 앨범 '원 모어 타임'은 오는 10월 8일 발매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레이블SJ]

슈퍼주니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