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10월 스페셜 미니음반 발표 #려욱 #라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가 오는 10월 멤버 려욱이 합류한 스페셜 미니음반을 발표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0월 8일 총 5곡이 수록된 스페셜 미니음반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내놓는다.
이번 음반은 려욱이 제대 후 처음으로 합류해 만든 것이라 의미를 더한다.
모든 곡이 슈퍼주니어표 라틴팝으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오는 10월 멤버 려욱이 합류한 스페셜 미니음반을 발표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0월 8일 총 5곡이 수록된 스페셜 미니음반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내놓는다. 이에 앞서 이달 중 선공개곡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기습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음반은 려욱이 제대 후 처음으로 합류해 만든 것이라 의미를 더한다. 모든 곡이 슈퍼주니어표 라틴팝으로 구성된다. 지난 4월 라틴 장르의 노래 ‘로 시엔토(Lo Siento)’를 발표한 데 이은 두 번째 도전이다. 당시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라틴 디지털 송 차트 13위에 올랐던 슈퍼주니어가 이번엔 어떤 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쏠린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일 저녁 7시(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 경기장에서 개최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폐막식 메인무대 마지막을 장식하며 아시아 국가에서의 인기를 확인시켰다.
를 장식하며, 명불허전 ‘한류킹’ 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주었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하라 남자친구 "쌍방폭행 아니다" 주장
- 김사랑, 미스코리아 출신의 완벽한 각선미
- 예은 "父 사기 사건에 가담하지 않았습니다"
- '미쓰백' 한지민 "취한 연기는 실제로 술 마셔야 잘 돼"
- YG 측 "강성훈 불미스러운 일 유감, 독자적으로 진행했지만 해결점 찾겠다"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최다니엘, 블루칩의 꽃미소[TEN포토+] | 텐아시아
- 이무진, 러블리하게 첫 예능 도전[TEN포토+] | 텐아시아
- 오마이걸 효정, 과즙미 넘치는 하트[TEN포토+] | 텐아시아
- "내 인생 시트콤"…'암투병 고백' 이솔이, 하루가 멀다 하고 사건 발생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