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이 근육남 됐다?"..'뷰티인사이드', 포스터 공개

2018. 9. 17. 07: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서현진이 근육질의 남성으로 변신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이민기)의 조금은 특별한 쌩판 초면 로맨스를 그린다.

17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신박하고 유쾌한 반전 매력으로 흥미를 유발한다. 시니컬한 표정의 이민기는 서현진이라고 상상할 수 없는 근육남의 어깨를 짚고 서 있다. 건장한 팔 근육을 자랑하는 그가 얼굴을 가린 매거진의 표지는 어딘지 뾰로통한 서현진이 장식하고 있다. 매달 새롭게 바뀌는 매거진 표지처럼 ‘한 달에 한 번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톱스타 한세계의 비밀을 재치 있게 담아낸 메인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서현진을 향해 묻는 듯 “이번 달은 누굽니까?”라는 알쏭달쏭한 문구는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뷰티 인사이드'는 얼굴이 바뀌는 원작의 설정을 여자주인공으로 변주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일정한 주기가 되면 다른 사람이 되는 여자와 유일하게 그녀만을 알아보는 안면인식장애 남자의 로맨스는 원작이 가진 감성적인 결 위에 유쾌함과 공감을 불어넣어 차별화된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10월 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