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더 위너' 정동하-소향-김조한-환희-홍지민 등 레전드 가왕 모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상 최고의 한류 문화축제 'DMC 페스티벌 2018(이하 'DMCF 2018')'의 일환으로 펼쳐진 '복면가왕 더위너' 공연이 오늘 공개된다.
지난 9월 7일 금요일 저녁 8시부터 상암 MBC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복면가왕-더 위너' 공연에는 정동하, 홍지민, 소향, 김연지, 선우정아, 김조한, 환희 등 역대 가왕들은 물론, '우비소녀'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반전을 선사한 배우 박진주와 판정단으로 활약 중인 조장혁, 김호영도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상 최고의 한류 문화축제 ‘DMC 페스티벌 2018(이하 ’DMCF 2018‘)’의 일환으로 펼쳐진 ‘복면가왕 더위너’ 공연이 오늘 공개된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미스터리 음악 쇼 ‘복면가왕’은 3년 6개월여의 시간 동안, 700여 명의 출연진들이 출연해 가면을 쓴 채 각자의 편견을 넘어 최고의 실력으로 열띤 경연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해 왔다.
이에 그간 독보적인 노래 실력으로 감동을 더해온 가왕들이 ’DMCF 2018‘을 맞아 한자리에 모여 시청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
지난 9월 7일 금요일 저녁 8시부터 상암 MBC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복면가왕-더 위너’ 공연에는 정동하, 홍지민, 소향, 김연지, 선우정아, 김조한, 환희 등 역대 가왕들은 물론, ‘우비소녀’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반전을 선사한 배우 박진주와 판정단으로 활약 중인 조장혁, 김호영도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무대는 조장혁과 김호영이 판정단이 꼽은 가장 인상 깊은 경연 곡인 ‘걱정말아요 그대’를 듀엣으로 선보이며 포문을 열었고, 특히 소향과 정동하, 홍지민․김연지, 선우정아․박진주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름다운 듀엣 무대로 객석을 촉촉하게 적시며 감동을 전했다.
시청자와 함께하는 지상 최대의 한류 문화축제 'DMCF 2018'에서만 볼 수 있는 ‘복면가왕 더 위너’의 역대급 무대는 오늘(16일) 오전 9시 5분부터 100분간 MBC에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시간' 황승언, 서현 돕는 천사? 죽이려는 악마? '극과 극 반전 행보' 총정리
- '두니아' 딘딘, '간수' 스티커 붙이고 '기세딘딘'.. 배신의 아이콘 될까?
- '사생결단 로맨스' 김진엽, 쓰러진 지현우 목격 '충격'
- '복면가왕' "내한공연 온 가수가 분명하다" 라이언 레이놀즈 뒤이어 해외 스타 출격?
- '아는 형님' 케이윌, "내 팬들 중에는 얼굴 팬이 많다"
- 유이, '하나뿐인 내편'으로 안방극장 복귀! 바람 잘 날 없는 역할로 희망과 감동 전한다
- '보이스2' 이진욱-이하나, 권율에 최후의 반격 시작.. 종영까지 '단 2회'
- '강남미인' 4인방의 종영소감.. 임수향, "소심하지만 사랑스러운 미래 사랑해주셔서 감사"
- '1박 2일' 김종민, '오도방정 리액션'에 웃음바다.. '진짜 vs 연기' 궁금증UP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