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더 위너' 홍지민 30kg 감량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목소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지민이 공연 '복면가왕 더 위너'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 9일 홍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연 '복면가왕 더 위너'의 출연진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홍지민이 출연한 'DMC 페스티벌 2018' 공연 '복면가왕 더 위너'는 지난 7일 진행됐다.
'복면가왕 더 위너'는 오늘(16일) 오전 9시 5분부터 100분간 MBC에서 방송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홍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연 ‘복면가왕 더 위너’의 출연진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홍지민은 사진과 함께 출연자 별로 코멘트를 정성스럽게 달아 눈길을 끌었다. 홍지민은 “작가라는 새로운 사실을 안 절대고음 소향. 노래배우러 가야겠어. 긍정 파워 해피바이러스 울 호영이 뭔말이 필요하겠니. 너무 좋아. 학교 후배 진주 엉뚱이 발랄이 너무 귀여워. 나랑 듀엣 부른 연지 너무 심성도 곱고 노래두 잘하구 덕분에 감사히 마쳤어”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출산하고 처음 감기 걸려 고생 중이었지만 관객분들의 힘찬 박수소리와 함성, 따뜻한 눈빛과 고생하시는 감독님들 작가님들, 사무실 에이스라 하시며 총출동해준 사무실 간부님들, 함께 듀엣 해준 연지, 늘 가장 수고 많으신 밴드분들 그 외에 보이지 않는 곳곳에서 수고해주시는 모든 스텝분들 특히 울 현구매니저님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한편 홍지민이 출연한 ‘DMC 페스티벌 2018’ 공연 ‘복면가왕 더 위너’는 지난 7일 진행됐다. 출연진으로는 정동하, 홍지민, 소향, 김연지, 선우정아, 김조한, 환희 등 역대 가왕과 배우 박진주, 조장혁, 김호영이 참여했다.
‘복면가왕 더 위너’는 오늘(16일) 오전 9시 5분부터 100분간 MBC에서 방송 중이다.
/이주한기자 ljh3603@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물농장' 토니안 "H.O.T 콘서트, 20년 동안 불렀어도 가사 생각이 안나요"
- '라라랜드' 이제니 "충격 비키니 섹시 화보, 누드를 이상하게 생각해"
- '라라랜드' 서동주 이혼에 서정희 "나처럼 뼈가 삭는 고통 안겪었으면"
- 아무로 나미에 은퇴 콘서트, 대기인원이 더많아 '충격'
- 개소세 인하에 '반짝' 국산차 '울상' 수입차
- 사흘만에 재방한 비건, 무엇을 전하려 돌아왔나
- 필리핀 할퀸 슈퍼 태풍 '망쿳', 피해 어느 정도길래
- 인도서도 막힌 中업체들..이대로 5G시장 문 닫히나
- 추석 연휴에도 쉴 수 없는 알바들의 '눈물'
- "빌려준 돈 안 갚으면 군사기지 건설" 시진핑의 중국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