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덱스 지수 만들고 펀드 투자 상품 제공 자산 플랫폼 구축 중

스마트한 암호화폐(가상화폐) 자산 투자 및 관리 플랫폼인 스팁스 핀테크(STIPS FinTech, 대표 디미트리 코테고브) 프로젝트는 암호화폐 자산 투자 및 운영 시 편리하고 확장 가능한 인프라를 구축할 계획을 밝혔다.

탈중화 된 암호화폐 금융 에코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하는 스팁스 핀테크 프로젝트는 암호화폐 시장 정보에 대한 접근성과 간편성을 높여 투자자들에게 신뢰성 높은 편리한 운영 상품을 제공한다.

디미트리 코테고브 스팁스 핀테크 대표(Dmitrii Kotegov, CEO)는 “거래 시 벤치마크를 제공하고 체계화된 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전통적인 금융 툴에 대한 암호화폐 시장의 수요가 매우 높다. 스팁스 팀은 이러한 수요에 부합하는 툴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 전문성과 의지를 보유하고 있다 수천 개의 암호화폐 중 실제 투자가치가 있는 업체를 식별하고 건전한 투자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 “이익 나는 투자뿐만 아니라, 가치 있고 진실된 프로젝트들을 선별하여 예치금을 분산 투자할 수 있게 지원함으로써 암호화폐 시장 개선에 도움이 될 인프라 프로젝트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팁스 핀테크는 세가지 주요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스팁스 오큘러스는 편리성, 기능성과 탈중화 된 분석 플랫폼으로 EOS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암호화폐 시장 참여자들을 한 곳에 모을 예정이다.

스팁스20인덱스는 개인 투자자, 암호화폐 펀드 및 트레이더가 보다 쉽게 시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토큰 유동성의 벤치마크 지수다. 스팁스 20펀드는 스팁스20인덱스와 연계된 최초의 공개 인덱스 암호화폐 펀드로 내년 출시 예정이다.

스팁스 팀은 300억 달러 이상의 대규모 거래를 운영한 경험이 있는 팀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프라이빗 세일 단계에서 140만 달러(약 15억 6450만 원) 이상을 모금한 스팁스 핀테크 프로젝트는 펀드 및 인덱스 모듈이 기능하는 스팁스 오큘러스 서비스를 11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이 프로젝트는 최소 10만 달러(약 1억 1175만 원) 규모부터 참여 가능하며 아시아의 주요 펀드와 협상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