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가 30여 년간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인 ‘큐어 크림의 핵심성분을 강화한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큐어 크림’은 1990년 출시됐으며, 29년간 400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제품이다.
/사진=김정문알로에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가 새롭게 선보인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이하 큐어크림 2X)’은 기존 ‘큐어 크림’을 리뉴얼 한 제품으로, 큐어 브랜드의 핵심 성분이자 김정문알로에가 제주농장에서 직접 수확해 가공한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이 2배 이상 함유되었다.

또한 김정문알로에 특허공법을 사용해 피부 세포내 콜라겐 생성에도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 피부개선 효과를 높여줄 병풀추출물, 프로폴리스와 티트리오일, 아르간오일, 시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 17종을 포함해 보습, 진정, 피부보호 효과 강화에도 뛰어나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그리고 페퍼민트 오일의 강한 향과 무거운 제형 대신 부드러운 라벤더 오일향과 피부온도에 쉽게 녹는 멜팅밤 제형으로 바꾸는 등 소비자 친화적으로 개선됐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 크림이 오랫동안 다양한 연령층에 큰 디자인 변화 없이 꾸준히 판매되어온 이유는 좋은 원료와 소비자분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신 덕분인 것 같다”며 “이번에 2배가 강화된 핵심 성분과 좀 더 친숙한 향과 제형의 큐어크림 2X로 피부 고민을 치유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사랑 받도록 신뢰감을 주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