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셀럽티비 스페셜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핫샷이 셀럽티비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11일 진행된 셀럽티비 스페셜 라이브 방송에서 핫샷은 오랜 공백을 깨고 완전체로 팬들 앞에 섰다.
셀럽티비 관계자는 "핫샷과 팬들이 함께 하는 방송을 만들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스타와 팬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송을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핫샷이 셀럽티비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11일 진행된 셀럽티비 스페셜 라이브 방송에서 핫샷은 오랜 공백을 깨고 완전체로 팬들 앞에 섰다.
이날 핫샷은 방송을 통해 멤버들의 근황을 먼저 알렸다. 멤버들을 각자 음악, 방송 등 다양한 개별 활동 중에도 핫샷은 멤버들과 꾸준히 소통하면서 끈끈한 우정을 이어왔다고 전했다.
이어 셀럽티비 스타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실시간 대화창을 통해 화보집 콘셉트에 대해 팬들의 의견을 듣기도 했다.
영화 패러디, 히어로 분장, 복고 콘셉트, 섹시 콘셉트 등 팬들이 다양한 의견을 내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화보집 프로젝트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또한 얼마 전 공개된 핫샷의 새로운 앨범 소식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충족하기 위한 소통도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핫샷은 자신 있고 개성 가득한 포즈를 취하며 화보집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셀럽티비 관계자는 "핫샷과 팬들이 함께 하는 방송을 만들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스타와 팬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송을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는 지난 4월 스타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를 론칭했으며, 국내외 많은 팬들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전 프로젝트 성공, 목표율 200% 달성 등의 성과를 이룬 바 있다. 그리고 9일 종료 된 어위크(AWEEK)의 프로젝트는 목표율 300%를 넘는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셀럽티비 스타 크라우드 펀딩은 현재 핫샷과 GBB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다른 다양한 프로젝트들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크루이엔티]
핫샷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용석, 김부선 변호 맡는다 "이재명 사건 모두 수임"
- 구하라 폭행 사건으로 밝혀진 남자친구 A씨 누구?
- 큐브 "'열애설' 현아·이던 퇴출 결정, 신뢰 회복 불가능"
- 조인성 전화번호 유출 사건의 전말은..과거 함께 보낸 군시절까지 '눈길'
- 양예원 사건 실장 동생 "오빠 죽기 전 억울해서 미치겠다고.." 분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