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가 9월12일 수요일 오후 6시 네이버 V앱 채널을 오픈했다. 네이처는 V앱 채널 오픈 기념으로 멤버들의 자축 영상을 게재하였으며, 오후 9시에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인 VLIVE를 진행했다.
/사진=n.CH 엔터테인먼트
/사진=n.CH 엔터테인먼트

네이처는 V앱 오픈을 기념하며 올린 영상에서 V앱 채널 개설을 자축하는 자축송과 막춤을 선보였다. 또한 V앱 오픈 기념으로 오후 9시 실시간 라이브인 VLIVE 첫 방송을 진행하며 네이처의 최근 활동 일정들을 팬들에게 알리고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개인기와 애교타임도 선보였다.

n.CH 엔터테인먼트의 장현진 상무는 "네이처는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전부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왔다. 앞으로 V앱을 통해서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더 많은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처의 리더 루는 "오래 기다렸던 네이버V앱 채널이 개설 되어 정말 기쁘고, 앞으로 톡톡 튀는 실시간 라이브방송과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의 숨은 재능을 보여줄 것" 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네이처는 9월 29일(토)~30일(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Mnet의 ‘KCON 2018 THAILAND’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