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조인성X배성우X박병은X남주혁, '안시성' 우애 폭발 [종합]

남재륜 입력 2018. 9. 13. 00:32 수정 2018. 9. 13. 00: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영화 '안시성' 출연 배우들이 떴다.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영화 '안시성'의 네 배우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이 함께하는 '갑옷을 벗고~' 특집으로 꾸며졌다.

조인성은 모두의 환호 속에 등장했고 "MBC는 시트콤 '논스톱' 이후 16년 만이다. 무엇보다 상암은 처음"이라며 "막 대할 수 있는 사람들을 모셨다"며 자신이 직접 '라디오스타' 조합을 꾸린 사실을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라디오스타'에 영화 '안시성' 출연 배우들이 떴다.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영화 '안시성'의 네 배우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이 함께하는 '갑옷을 벗고~' 특집으로 꾸며졌다.

조인성은 다수의 드라마, 영화의 주역으로 작품마다 흥행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은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로 어느덧 데뷔 21년 차에 접어들었다.

조인성은 모두의 환호 속에 등장했고 "MBC는 시트콤 '논스톱' 이후 16년 만이다. 무엇보다 상암은 처음"이라며 "막 대할 수 있는 사람들을 모셨다"며 자신이 직접 '라디오스타' 조합을 꾸린 사실을 밝혀 웃음을 안겼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 잘 출연하지 않는 조인성이 출연한다는 사실 그 자체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MC들은 "구걸에 가까운 캐스팅은 처음이었다"며 비화를 전했다.

이에 조인성은 "차태현과 친해서 언젠가는 한 번쯤은 나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날 이해관계가 맞아서 출연하게 됐다"고 출연 계기를 설명했다.

이날 배성우는 최근 운동에 빠지게 된 사실이 언급됐다. 박병은은 "헬스장에 같이 갔는데 배성우가 속도를 16에 놓고 뛰더라"고 증언했다. 이에 배성우는 "몸을 막 만든다기 보다는 나이가 느껴지니까"라고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남주혁은 조인성의 집에서 술을 마시다 감탄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가 놀란 이유는 조인성이 대접한 '사과'였다고. 남주혁은 "빨간색 사과였다. 슬라이스로 잘라줬다. 저는 그런 걸 처음 봤다"며 순수한 모습을 뽐냈다. MC들은 "백설공주냐"며 귀여워했다.

박병은 역시 "조인성이 제주도 국수를 해준 적 있다"며 조인성의 손재주를 인정했다. 조인성은 "대충 먹을 때도 있지만 웬만해서는 잘 차려 먹는 편"이라며 남주혁에게 "자주 해줄 게"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남주혁은 게임 덕후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총싸움 게임을 위해 백만원이 넘는 고가 이어폰을 샀다는 그는 "게임 중 발소리를 못 들으면 큰일난다"며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박병은은 성동일 덕분에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그는 "2년 동안 쉴 틈 없이 일을 했다. 쉬면서 한 달간 좋아하는 낚시를 하려 했다. 그때 성동일 선배에게 전화가 왔다. '좋은 거 있다 하자'고 말하시고 끊더라. 그렇게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박병은은 자신이 배성우와 함께 오디션을 보러 다닌 시절 현금 300만원을 빌린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너무 힘들어서 빌렸다"면서 배성우가 자신의 전화를 받자마자 계좌번호를 부르라고 했던 사실을 공개했다. 이에 MC들은 배성우의 인성을 극찬했다.

그런가하면 '안시성'에 출연한 설현(AOA)이 박병은 식 엉뚱한 아재개그를 좋아한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박병은은 영화 '안시성'에서 선보일 액션의 맛보기로 칼을 들고 기술을 선보였다. 여기서도 아재미를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석선물세트 ~90%할인 판매, "별별게 다 있네"
18세 소년과 결혼한 71세 할머니
“걸그룹 멤버, 前멤버 친언니 남편과 결혼”
성시경 “옆집에서 토막살인 사건” 경악
'서정희 딸' 서동주 아찔한 온천욕 공개
中 유치원 입학식에 음란 공연 ‘논란’
명품 초고반발 드라이버 '20만원대' 마루망 골프우산 증정까지
추석에 식중독 99%가 '숫가락세균', 99.9% '완전살균가능'
'캘러웨이' 최고급라인 '빅버사' 드라이버 55%할인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