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블랙핑크, 데뷔 첫 서울 콘서트 11월 확정..팬클럽 'BLINK' 첫만남

이유나 입력 2018. 9. 12. 10: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가 오는 11월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첫 서울 콘서트를 연다.

또한 'IN YOUR AREA'라는 시그니쳐 문구와 함께 'SEE YOU SOON IN SEOUL'이라는 메시지가 등장해 국내팬들에게 서울 콘서트 개최를 예고했다.

특히 블랙핑크는 '데뷔 후 첫 서울 단독 콘서트'를 대규모 실내 공연장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블랙핑크가 오는 11월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첫 서울 콘서트를 연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블랙핑크의 서울 콘서트 스팟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팟 영상 속에는 '휘파람', '불장난', '마지막처럼', '뚜두뚜두' MV의 특정 장면들과 함께 블랙핑크 팬들의 공식 응원봉인 '뿅봉'이 등장해 팬들의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IN YOUR AREA'라는 시그니쳐 문구와 함께 'SEE YOU SOON IN SEOUL'이라는 메시지가 등장해 국내팬들에게 서울 콘서트 개최를 예고했다.

블랙핑크는 오는 11월 10일 (토) 오후 6시와 다음날인 11일 (일) 오후 5시, 이틀에 걸쳐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를 열고 국내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특히 블랙핑크는 '데뷔 후 첫 서울 단독 콘서트'를 대규모 실내 공연장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최초, 최고, 최다'의 기록을 세우고 있는 블랙핑크는 '데뷔 첫 국내 단독 콘서트'도 남다른 콘서트 규모를 자랑하게 됐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서울 콘서트의 타이틀인 'IN YOUR AREA' 또한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어 정한 것으로 멤버들 모두 남다른 열정과 의욕을 가지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서울 콘서트는 블랙핑크의 공식 팬클럽인 'BLINK' 1기가 창단된 후, 공식적으로는 팬들과 아티스트가 처음 만나는 자리라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블랙핑크의 '첫 단독 서울 콘서트' 티켓은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4일, 일반 예매는 오는 18일과 19일에 가능하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석선물세트 ~90%할인 판매, "별별게 다 있네"
성시경 “옆집에서 토막살인 사건” 경악
'서정희 딸' 서동주 아찔한 온천욕 공개
中 유치원 입학식에 음란 공연 ‘논란’
'프로레슬링 전설' 이왕표, 암투병 끝 별세
걸그룹 출신 연예인 “불륜 후 유흥업소…”
명품 초고반발 드라이버 '20만원대' 마루망 골프우산 증정까지
여수 직배송 '간장 돌게장' 12마리 '29,000원' 한정판매!
원터치 주방용품 살균기 '딜로' 99.9% 완전 살균 실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