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컬투쇼' 뮤지, 앨범 타이틀곡 '아가씨2' 작명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영상)

입력 : 2018-09-11 14:51:59 수정 : 2018-09-11 15:20: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겸 프로듀서 뮤지(사진)가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가씨2'의 노래 이름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스페셜 DJ로 뮤지가 등장했다.

이날 뮤지는 "정오에 제 미니앨범이 발표됐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에 김태균은 "반응이 어떠냐"라고 물었다.  

뮤지는 "타이틀 곡 제목은 '아가씨2'다. 많이 들어달라"고 말했고, 방청석에 있는 사람들에게도 호응을 유도하며 타이틀 곡을 열심히 홍보했다. 뮤지는 "난리가 났다. 어머니한테도 전화 오고, 아버지한테도 전화 오고..."라고 답했다. 

김태균은 "가족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군요"라고 답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뮤지는 "신곡 '아가씨2'를 검색어 1위로 올려달라"라고 청취자에게 '실시간 검색어를 부탁했다. 

이날 오후 뮤지의 신곡 '아가씨2'는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뮤지는 "무척 감사하다. 다시 한번 '컬투쇼' 청취자분들의 힘을 느낀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후 한 청취자는 뮤지에게 "노래 제목이 독특하다. '아가씨2'를 검색하니까 트로트 앨범이 가장 먼저 나온다. 왜 '아가씨2'로 이름을 지었는가?"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뮤지는 "사실 함께 UV로 활동 중인 유세윤 씨가 추천해 준 제목이다. 윤도현의 '사랑 Two'를 따라 지어보라고 해서 '아가씨2'라고 지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타이틀 곡 '아가씨2'는 흥겨운 시티팝 장르의 노래다.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신재은이 등장한다. 연출에는심형준 감독, 편집에는 신동이 참여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영상=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