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일본 신주쿠 루미네2 오프라인 매장 오픈에 인파 몰려

손재철기자 2018. 9. 11. 11: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블리가 지난 6일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루미네2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본 루미네2 쇼핑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임블리는 최근 5년 간 루미네에 오픈했던 브랜드 중에서 최대 집객 수와 매출을 기록했다.

8일에는 임블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임지현 상무가 매장을 방문해 이를 알고 찾아든 이들로 쇼핑센터 입구 밖 신주쿠역까지 줄이 이어졌다.

이날 임 상무는 여러 언론 방송사 인터뷰 자리에서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브랜드에 관한 이야기와 그녀만의 패션&뷰티 팁, 라이프 스타일과 앞으로의 계획 등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임블리 관계자는 “일본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너무 감사드린다”며 “임블리는 해외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충분히 입증 받고 있어 앞으로 최단 시간 내 일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가 안전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임블리는 오는 12일 강남 신세계백화점, 오는 21일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신규 매장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