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손 the guest'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남다른 카리스마 아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CN 첫 수목드라마 '손 the guest' 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새롭게 연기변신을 시도하는 배우 정은채의 탱화 포스터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1일 OCN이 공식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은채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포스터 비하인드 컷 속에서는 메인 포스터로 쓰여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냉철하고 강렬함과 동시에 그 안에 많은 사연이 담겨 있는듯한 깊은 눈빛이 시선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CN 첫 수목드라마 ‘손 the guest’ 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새롭게 연기변신을 시도하는 배우 정은채의 탱화 포스터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1일 OCN이 공식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은채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포스터 비하인드 컷 속에서는 메인 포스터로 쓰여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냉철하고 강렬함과 동시에 그 안에 많은 사연이 담겨 있는듯한 깊은 눈빛이 시선을 끈다.
포스터 촬영현장에서도 그의 모습에서 나오는 압도적인 분위기에 많은 이들에게서 감탄을 자아냈다.
‘손 the guest’는 OCN이 새롭게 신설한 수목 오리지널 블록의 포문을 여는 작품으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서는 영매와 사제,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분노로 가득 찬 사람들의 일그러진 마음속 어둠에 깃든 악령을 쫓는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드라마다.
정은채는 악령을 믿지 않는 형사 ‘강길영’ 역을 맡았다. 강길영은 베테랑 남자 형사들도 기겁할 정도로 사건 수사에 온몸 불사하는 열정 과다형, 집중력 과잉 형사. 악령과 엑소시즘을 믿지 않지만 윤화평과 최윤을 통해 알 수 없는 존재의 공포를 느끼며 이들과 깊숙하게 얽히는 인물이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효주, '여신의 아름다운 수영 자세'
- 한고은-윤은혜 비키니 자태 눈길..몸매 막상막하
- 이다해, 세븐이 반한 눈부신 미모
- "넘사벽 비주얼"..지연, 꽃도 질투할 우월 미모
- 이하늬, 수영복 화보 공개·..'고급 섹시美'
- [21대 대선] 국힘 대선 후보 '한덕수 교체' 무산…김문수 '후보 자격 회복'
- [21대 대선] 권영세 ″읍참마속 결단″ 당원 여론조사 거쳐 내일 5시 한덕수 후보 선출
- 서울 초등학교서 학생 등 100여 명 식중독 의심 증세
- 레오 14세 첫 미사 강론…″교회는 세상의 어두운 밤 밝혀야″
- 트럼프 ″인도·파키스탄, 미국 중재로 전면적·즉각적 휴전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