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 "유세윤, UV 활동 때 스스로 허구 인물 자처"(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뮤지(Muzie)가 그룹 UV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유세윤의 남다른 음악성과 애정에 대해 밝혔다.
뮤지는 지난 10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모 카페에서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유세윤에 대한 질문을 받고 많은 이야기를 전했다.
먼저 뮤지는 "본인에게 유세윤이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한 질문을 받고 "함께 있으면 계속 웃게 되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뮤지는 이와 함께 UV 활동과 관련해 유세윤과 나눴던 에피소드를 추가로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션 뮤지(Muzie)가 그룹 UV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유세윤의 남다른 음악성과 애정에 대해 밝혔다.
뮤지는 지난 10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모 카페에서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유세윤에 대한 질문을 받고 많은 이야기를 전했다. 뮤지와 유세윤은 지난 2010년부터 UV를 결성, 코믹한 이미지와 뚜렷한 음악성을 겸비한 히트곡들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먼저 뮤지는 "본인에게 유세윤이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한 질문을 받고 "함께 있으면 계속 웃게 되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항상 서로 보면 서로 너무 좋아해요. 5시간 정도 같이 있으면 4시간 반 정도는 웃기만 하는 것 같아요. 서로의 웃음 보따리라고 할까요? 그리고 제 입장에서는 남들에게 못하는 이야기를 유세윤에게 가장 많이 하는 편이에요."
뮤지는 이어 뮤지션으로서 유세윤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세윤이 형은 UV 활동을 할 때 스스로를 허구의 인물이라고 전제를 하고 노래를 부르고 녹음을 해요. 말 그대로 UV 멤버 유세윤은 존재하지 않는 인물인 거예요. 하하. 그만큼 몰두해서 노래를 하더라고요. 마치 무대에서 연기를 하는 것 같은 거죠. 특히나 세윤이 형은 음악을 하는 순간 집중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어요. (음악 뿐만 아니라) 어떤 예술에 대해 집중하는 순간은 웬만한 예술가보다 낫다고 생각할 정도예요. 음악을 좋아하는 것에 있어서도 웬만한 음악인보다 음악 사랑하는 사람이라고도 생각하고요. 어쩔 때는 슈퍼스타 같은 느낌을 받기도 하고요."
뮤지는 이와 함께 UV 활동과 관련해 유세윤과 나눴던 에피소드를 추가로 전했다.
"예전에 UV 행사를 마치고 돌아오면서 '어떻게 UV 활동의 마지막을 장식할 지에 대해 농담으로 이야기를 했었는데 '어느 정도 저 세상 갈 나이가 가까워지면 정규 앨범 준비하고 죽고 나서 1년 후에 이 앨범을 발표해보자'는, 우리만의 깜찍한 생각을 해보기도 했어요. 하하. 물론 저희는 여력이 되고 목소리가 되는 날까지는 무조건 활동을 할 거예요."
뮤지는 오는 11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컬러 오브 나이트'(Color of night)를 발표할 예정이다. 앨범에는 타이틀 곡 '아가씨2'(阿哥氏)를 비롯한 총 5트랙이 담겼으며 '아가씨2'에는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편집에 참여하며 시선을 모았다.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걸 출신 예은, 목사 父와 함께 사기혐의 피소 '충격'
- 행방묘연 판빙빙..감금설→망명설→끔찍 괴담까지 왜?
- 강제추행 B.A.P 멤버는 힘찬..소속사 "오해 있었다"
- 분노 부른 황민 칼치기-음주사고 사망자, 알고봤더니
- 수애 "베드신 두려움 없었다"..얼마나 벗었길래
- 장신영, ♥강경준 불륜 품은 이후.."사랑해요"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179주 1위..'막강 팬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위클리 최다 득표' - 스타뉴스
- '전역 D-144' BTS 지민, 英 오피셜 차트 20주 차트인 - 스타뉴스
- 일본어곡 없지만..방탄소년단 정국, 日오리콘 K팝 男솔로 통산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