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웅정 기고문, 손웅정 감독을 코치로?..축구팬 "뺏길 수 없어"

2018. 9. 10. 11: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웅정 기고문이 화제다.

미국 스포츠 네트워크에는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 감독을 코치로 영입하라는 기고문이 올라온 것.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 감독에 대한 관심은 세계적으로 뜨겁다.

SON축구아카데미 손웅정 감독은 손흥민의 친형 손흥윤 코치와 함께 유소년 선수를 키우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웅정 기고문 사진=MK스포츠

[MBN스타 대중문화부] 손웅정 기고문이 화제다. 미국 스포츠 네트워크에는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 감독을 코치로 영입하라는 기고문이 올라온 것. 이에 대한 축구팬들의 반응이 다양하다.

미국 스포츠 네트워크 SB 네이션의 토트넘 커뮤니티에는 “다니엘 레비 회장은 손흥민의 아버지를 영입해야 한다”는 제목의 기고문이 7일(현지시간) 올라왔다.

기고문에는 손웅정 감독에 대해 손웅정 감독은 분명히 코칭에 능력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만약 토트넘에 코치, 유소년팀 지도자가 필요하다면 토트넘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을 키워낸 사람(손웅정 감독)에게 기회를 주면 어떤가. 다니엘 레비 회장, 손웅정 씨를 영입하라(Daniel Levy, sign him up!)”라고 덧붙였다.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 감독에 대한 관심은 세계적으로 뜨겁다. 세계 3대 뉴스통신사 중 하나인 프랑스 AFP는 27일 손웅정의 ‘사단법인 SON축구아카데미’를 찾았다.

SON축구아카데미 손웅정 감독은 손흥민의 친형 손흥윤 코치와 함께 유소년 선수를 키우고 있다. 손흥민과 이승원(장크트파울리)을 배출한 손웅정 감독의 역량은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를 접한 축구팬들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손웅정 감독” “손감독은 우리 유소년 애들 가르쳐야지” “애들 다 울보 될 걸?” “미안하지만 니들한테 빼앗길 수 없다” “그렇지 외국인도 다 인정하는 사실을 축협만 몰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