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이처프라임 "방송인 조영구 정한삼 전속모델 발탁"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8-09-10 10:44 | 최종수정 2018-09-10 14:36


방송인 조영구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프라임'은 인기방송인 조영구와 신규 런칭 홍삼브랜드 '정한삼'의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조영구는 KBS2 '여유만만', '서울경제TV SEN', '조영구의 트랜드 핫 이슈' 등 시사/교양 프로그램 다방면에서 맹활약중인 방송인이다.

지난 1월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 가수 이병철씨가 "조영구로 인해 가수가 됐다"고 말해 세간을 놀라게 했다. 조영구는 노숙자였던 이병철을 자신의 집으로 데려와 약 5년간 숙식을 제공하며 세상을 포기하던 병철씨를 가수의 길로 인도했다.

이렇듯 신뢰감 있고 친근한 이미지의 방송인으로 열정적이고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조영구의 이미지가 믿음과 정직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네이처프라임의 기업이념과 부합하여 전속 계약이 결정했고 조영구는 이번 전속 모델 계약을 통해, 네이처프라임에서 전개하는 건강한 홍삼브랜드 '정한삼'을 필두로 전방위적인 모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조영구는 "고객님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는 네이처프라임의 모델이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네이처프라임의 얼굴로서, 정직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좋은 방송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네이처프라임 관계자는 "친숙하고 코믹한 이미지로 남녀노소를 아우르고 있는 조영구씨의 이미지가 고객, 믿음, 정직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우리의 신념과 잘 부합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며, "언제나 우리 곁의 친숙한 방송인으로서 정직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네이처프라임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시키는데 좋은 성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프라임의 신규 홍삼브랜드인 정한삼은 "정직한 한국인의 홍삼"이라는 의미로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원료, 철저한 위생관리와 안전관리로 최고 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기업 이념으로 담고 있다.

네이처프라임의 홍삼스틱, 홍삼농축액, 홍삼침향 진액고, 홍삼녹용 진액고 등 '정한삼' 제품은 11번가, 옥션, 지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위메프 등 여러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