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종영 '같이 살래요' 유동근♥장미희 ·이상우♥한지혜 결혼 '해피엔딩'

정안지 2018. 9. 9. 2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같이 살래요' 유동근과 장미희이 결혼하며 해피엔딩으로 종영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는 박효섭(유동근)과 이미연(장미희)이 가족들의 축하 속 결혼했다.

은태와 유하는 상견례 자리를 찾아가 "결혼했다. 혼인신고도 마쳤다"고 알렸고, 가족들은 당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같이 살래요' 유동근과 장미희이 결혼하며 해피엔딩으로 종영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는 박효섭(유동근)과 이미연(장미희)이 가족들의 축하 속 결혼했다.

이날 효섭은 미연에게 아들 문식(김권)이 전 남편 최동진(김유석)을 만나러 갔다고 알렸다.

효섭은 "문식이 때문이라도 그 사람이 다 포기하면 너하고 문식이 마음도 조금 편하지지 않겠냐"고 말했다.

그 시각 문식은 동진에게 "나 위해서 아빠가 한번만 포기하면 안될까?"라며 눈물로 호소 했지만, 동진은 "니가 날 위해서 포기해 달라"며 자리를 떴다.

그러나 이미 미연은 이에 대해 대비를 해둔 상황. 동진이 빌딩을 매각하려는 순간 경찰이 들이닥쳤고, 결국 체포됐다.

문식은 효섭 앞에서 눈물을 흘렸다.

문식은 동진이 체포 되도록 자신이 붙잡지 않았다며 괴로워했다. 그는 "엄마 약만 바꾸려고 하지 않았으면..."이라며 눈물을 흘렸다.

정진희(김미경)는 뒤늦게 은태(이상우)가 아프리카 행을 선택할 것을 알고는 그를 찾아갔다. 이때 박유하(한지혜)는 자신과 딸 은수(서연우)도 함께 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은태 씨 옆에 있을거다. 절대로 그 사람 떠나지 않을거다"고 약속했고, 진희는 "고맙다"고 인사를 건넸다.

유하는 건강을 회복한 미연의 모습을 확인하고는 "은태씨와 아프리카에 가기로 했다"며 가족들에게 알렸다.

이때 미연은 진희의 은태와 유하의 결혼식 언급에 표정이 굳어졌다. 이를 눈치 챈 선하(박선영)와 유하, 현하(금새록)는 효섭과 미연의 결혼을 서둘렀다.

한편 연찬구(최정우)는 은태와 유하의 결혼이 확정되자, 연다연(박세완)과 박재형(여회현)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효섭을 찾아갔다.

효섭은 재형과 다연과 사이를 알게 되고는 당황하기는 커녕 "이렇게 좋은 인연"이라며 찬성했다.

또한 은태와 유하는 진희의 화려한 결혼식 리스트를 보고는 "뜻대로 결혼 할래요? 당장 사고 칩시다"며 둘만의 결혼식을 올렸다.

은태는 은수에게 "아빠가 됐으면 좋겠다. 나한테 기회를 줄래?"라며 허락을 구했다. 이에 은수는 "엄청 좋다. 난 아빠, 엄마하고 같이 살고 싶다. 셋이 사는 게 더 좋다"며 미소를 지었다.

은태와 유하는 상견례 자리를 찾아가 "결혼했다. 혼인신고도 마쳤다"고 알렸고, 가족들은 당황했다.

은태와 유하, 은수의 출국 당일. 공항인 줄 알았던 미연의 행선지는 결혼식장.

효섭과 미연은 가족들의 축하를 받으며 버진로드를 걸어갔다.

이에 미연은 "오늘 난 가장 아름답고 빛나고 가장 젊다. 오늘 내 기억은 가장 많이 남아있고, 내 몸은 가장 건강하다. 그리고 내가 살아온 인생의 결과인 내 사람들이 있다. 난 역시 운이 좋아"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효섭 또한 "오늘의 우린 가장 찬란하고 가장 빛나고 가장 젊다. 그렇게 빛난 오늘을 보낸 대가로 우린 내일 하루 또 늙어가겠지. 그래도 미연아, 나이 드는 내가 나이 드는 너와 함께한다"고 말하며 미연과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며 종영했다.

이날 종영한 '같이 살래요' 후속으로 '하나뿐인 내편'이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품 초고반발 드라이버 '20만원대' 마루망 골프우산 증정까지
성시경 “옆집에서 토막살인 사건” 경악
'서정희 딸' 서동주 아찔한 온천욕 공개
中 유치원 입학식에 음란 공연 ‘논란’
'프로레슬링 전설' 이왕표, 암투병 끝 별세
걸그룹 출신 연예인 “불륜 후 유흥업소…”
추석선물세트 ~90%할인 판매, "별별게 다 있네"
여수 직배송 '간장 돌게장' 12마리 '29,000원' 한정판매!
명품 '곡면퍼터' 71%할인 '9만원'대 판매! 20자루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