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심벌' 버트 레이놀즈 사망..'캡틴 마블' 스틸 공개[위클리할리우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09.08 10:20 / 조회 : 3929
  • 글자크기조절
할리우드 스타들의 한주간 소식을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image
버트 레이놀즈 / 사진=AFPBBNews뉴스1


○…70·80년대 할리우드를 풍미했던 섹스심벌 버트 레이놀즈로 82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버트 레이놀즈는 지난 6일(이하 현지시각 기준) 플로리다주의 주피터 메디컬센터에서 심장마비를 일으켜 아들 퀸턴 등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숨을 거뒀다. 스타 풋볼 선수였던 레이놀즈는 무릎 부상 이후 배우로 전향해 1970년대 할리우드 섹스심벌로 군림했다. 1972년 영화 '서바이얼 게임'으로 배우로 인기를 얻은 그는 1977년 '스모키 밴딧'의 거친 트럭 운전사로 출연, 마초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고인은 '캐넌볼 런' 등에서 콧수염을 기른 마초 캐릭터로 대표 섹스심벌로 군림했다. 버트 레이놀즈는 최근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 연출하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브래드 피트가 출연한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에 출연했다. 이 영화는 내년 7월 개봉 예정이다.

image
벤 애플렉 / 사진=AFPBBNews뉴스1


○…알콜 중독 치료를 위해 시설로 입소한 벤 애플렉의 모습이 처음으로 외부에 공개 됐다. 지난 6일 미국의 매체 E뉴스는 트레이닝복을 입은 벤 애플렉의 사진을 공개했다. 벤 애플렉 측 관계자는 "벤 애플렉은 현재 통원치료를 받고 있다. 테라피스트와 코치가 그를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벤 애플랙이 치료시설에 들어간 것은 이번이 세 번째이다.


image
/사진=영화 스틸컷


○… '드랙스' 데이브 바티스타가 영화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 시리즈에서 하차할 가능성을 내비쳤다. 지난 3일 외신에 따르면 데이브 바티스타는 '조나단 로스 쇼'에 출연해 제임스 건 감독을 퇴출키로 한 월트디즈니의 결정 탓에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 시리즈 복귀를 확신할 수 없다고 털어놨다. 데이브 바티스타는 "씁쓸한 이야기인데, 나는 디즈니가 제임스 건 감독에게 저지른 일이 정말 불만이다. 그들이 영화를 연기시켰고, 명백히 보류 상태가 되어버렸다"면서 "솔직히 말하면, 내가 디즈니와 일하고 싶은 건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7월 디즈니는 과거 작성한 트윗이 소아성애 옹호 논란에 휘말린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의 제임스 감독을 해고했다. 드랙스 역을 맡아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 1 ,2편에 출연한 데이브 바티스타는 이와 관련해 내내 비판적인 입장을 보여 왔다.

image
캡틴 마블 / 사진=Entertainment Weekly


○… 마블의 첫 여성 히어로 무비 '캡틴마블'의 스틸 사진이 공개돼 주목 받았다. 5일 미국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브리 라슨 주연의 '캡틴 마블' 스틸 사진을 독점으로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캡틴 마블(브리 라슨 분)은 특유의 수트를 입고 강렬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히어로 수트를 입은 모습은 물론, 평범한 사람의 모습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캡틴 마블'은 마블이 최초로 선보이는 여성 히어로 솔로무비다. 슈퍼파워를 지닌 여성 히어로 '캡틴 마블' 캐롤 댄버스의 활약상을 담는다. '캡틴 마블'은 마블 히어로물로는 최초로 1990년대를 배경으로 삼아 이야기를 전개한다. 극중 캐롤 댄버스는 공군 장교였다가 슈퍼파워를 얻어 활약을 펼치게 된다. 한편 '캡틴 마블'은 오는 2019년 3월 8일 북미 개봉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