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777' 나플라는 누구? LA 출신+메켓레인 소속

윤상근 기자 2018. 9. 8. 08: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나플라가 엠넷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플라는 지난 7일 방송된 '쇼미더머니 777'에서 압도적인 랩 실력으로 심사위원은 물론 현장의 모든 참가자들을 숨죽이게 했다.

나플라의 무대를 본 심사위원 더콰이엇은 "다 같이 나플라에게 고마워해야 할 것 같다. 7번의 시즌 동안 이 정도의 랩을 보여준 사람이 없었다. 처음으로 전 국민이 TV로 진짜 높은 수준의 랩을 듣게 되는 순간이었다"라고 극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엠넷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방송화면

래퍼 나플라가 엠넷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플라는 지난 7일 방송된 '쇼미더머니 777'에서 압도적인 랩 실력으로 심사위원은 물론 현장의 모든 참가자들을 숨죽이게 했다. 이어 나플라는 심사위원의 역대급 극찬을 받았다.

나플라의 무대를 본 심사위원 더콰이엇은 "다 같이 나플라에게 고마워해야 할 것 같다. 7번의 시즌 동안 이 정도의 랩을 보여준 사람이 없었다. 처음으로 전 국민이 TV로 진짜 높은 수준의 랩을 듣게 되는 순간이었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쇼미더머니'에 드디어 올 것이 왔다. 끝났다. 무슨 수식어가 필요한가. 그냥 최고인데"라고 전했다.

이어 심사위원 스윙스는 파이트머니를 공개하며 "한도는 500만 원이지만 1000만 원을 눌렀다. 하지만 결국에는 바꿔야 한다. 42크루니까 420만 원으로 하겠다. 우리 팀과 같이 하자"며 높은 관심과 애정을 보였다.

특히 나플라는 파이트머니로 1830만 원이라는 최고 금액을 달성해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다음 무대에 대한 부담감이 있느냐는 질문에 "그게 저의 직업 아니겠습니까"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나플라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1992년생으로 올해 26세인 나플라의 본명은 니콜라스 최. 미국 출신 해외파 교포로 알려져 있으며 미국 LA를 기반으로 언더그라운드 신에서 활동한 바 있다. 이후 2016년 한국으로 향하며 국내 팬들에게도 점차 이름을 알리게 됐다.

특유의 날카로운 느낌의 랩 스킬과 독특한 발성이 포인트. 영어 가사도 다른 래퍼들에 비해 많은 편이고 이미 이번 '쇼미더머니 777'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나플라는 2012년 믹스테이프 'Platonixtape'를 발표한 것을 비롯해 다수의 싱글, EP를 발표했다.

나플라는 루피가 수장으로 있는 메킷레인(MKIT RAIN) 소속 래퍼로 독보적인 랩과 실력으로 힙합 신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나플라는 지난 3일 루피와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펜필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관련기사]☞분노 부른 황민 칼치기-음주사고 사망자, 알고봤더니열애부인→대화공개..엘제이·류화영 그래서?女강제추행·흉기협박 혐의 이서원의 반박故박용하 매니저, 사망후 2억원 인출하다 발각수애 "베드신 두려움 없었다"..얼마나 벗었길래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