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임보라, 점점 더 예뻐지는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윙스의 연인 모델 임보라가 물오른 인형 미모를 자랑했다.
최근 스윙스는 임보라와 함께 찍은 로맨틱한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우아한 원피스를 입고 인형 미모를 뽐내는 임보라와 그 옆에서 임보라를 끌어안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스윙스.
당시 스윙스는 "여자친구가 이상형에 90% 가깝다"며 임보라의 미모를 극찬,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스윙스의 연인 모델 임보라가 물오른 인형 미모를 자랑했다.
임보라는 6일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보라는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임보라는 커다란 소매가 포인트인 노란색 원피스와 상큼한 반 묶음 머리로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고양이 같은 눈매와 살포시 올라간 입꼬리로 화려하면서도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한층 더 깊어진 그녀만의 청아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인형인 줄 알았네. 너무 예쁘다”, “날이 갈수록 예뼈지네. 사랑받아서 그런가”, “디즈니 프린세스인줄. 너무 아름답다” 등 그녀의 미모를 칭찬했다.
임보라는 지난해 4월 래퍼 스윙스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사랑을 키워왔다. 특히 두 사람은 SNS를 통해 행복한 커플 사진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근 스윙스는 임보라와 함께 찍은 로맨틱한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우아한 원피스를 입고 인형 미모를 뽐내는 임보라와 그 옆에서 임보라를 끌어안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스윙스.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깊은 애정을 뽐냈다. 다른 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게 기대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기쁨이 만연한 웃음을 띠고 있는 두 사람의 표정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느껴진다.
한편, 임보라는 지난달 3일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100회 특집에 스윙스와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스윙스는 "여자친구가 이상형에 90% 가깝다"며 임보라의 미모를 극찬,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l 임보라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영화, 아들 돌연사 고백 "극단적 생각도 했다"
- 성시경 "옆집서 토막살인..시체 옆에서 2주간 생활"
- 옥희♥홍수환 "늘 싸우며살아..이젠 사랑보다 우정"
- 도티 누구? #정직원 100명 CEO# Y대 법학과 출신
- 버트 레이놀즈, 심장마비로 사망..향년 82세
- [종합] ‘런닝맨’ 막장 사각관계♥ ‘양세찬-지예은-카이-김아영’ “저 좋아하겠네요?” - 스
- ‘런닝맨’ 카이, 지예은 플러팅에 “오늘 이상형 찾았다” - 스타투데이
- ‘런닝맨’ 지예은 차였다… 엑소 카이 “김아영 선택” - 스타투데이
- ‘런닝맨’ 최다니엘♥김아영 콜백 오해 풀리나 “부재중 안 떠 있어” - 스타투데이
- [종합] ‘사당귀’ 패널, 안중근 실제 유묵 등장하자 감동 “이걸 어디서 보겠냐”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