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미스터 션샤인' OST 참여..이병헌♥김태리 애틋함 담았다

오지원 기자 2018. 9. 7. 09: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 션샤인' OST에 가수 신승훈이 나선다.

케이블TV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연출 이응복)의 열두 번째 OST인 신승훈의 '불꽃처럼 아릅답게'는 오는 9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미스터 션샤인'의 남혜승 음악감독은 OST를 처음 스케치할 때부터 신승훈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떠올렸으며, 그를 염두에 두고 곡 작업을 했다고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승훈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미스터 션샤인' OST에 가수 신승훈이 나선다.

케이블TV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연출 이응복)의 열두 번째 OST인 신승훈의 '불꽃처럼 아릅답게'는 오는 9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불꽃처럼 아름답게'는 극 중 남녀 주인공인 애신(김태리)과 유진(이병헌)의 테마송으로, 사랑하는 연인이 함께 나눈 모든 시간을 한 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애틋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애틋한 가사와 아름다우면서도 뭉클함을 자아내는 멜로디에 신승훈의 고급스러운 보컬과 부드러운 감성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특히 '미스터 션샤인'의 남혜승 음악감독은 OST를 처음 스케치할 때부터 신승훈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떠올렸으며, 그를 염두에 두고 곡 작업을 했다고 한다. 이 노래 역시 작업에 오랜 시간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녹음을 진행할 때도 신승훈의 섬세한 표현력과 깊은 울림에 현장에 있던 '미스터 션샤인' 음악팀 및 스태프들은 감탄을 금치 못 했고, 신승훈의 열의 덕분에 녹음 내내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전해진다.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도로시컴퍼니, CJ ENM]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