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비타민하우스, '뷰티양태반' 피부관리 탁월 '관심 집중'

황태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9.03 11:04

수정 2018.09.03 11:04

비타민하우스, '뷰티양태반' 피부관리 탁월 '관심 집중'

【광주=황태종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바캉스 시즌이 끝나고 피부관리가 중요시되면서 자사의 '뷰티양태반'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뷰티양태반'은 과거 동서양 대표 미인의 피부 관리 비법이자 유명 셀럽들의 피부 관리 비법인 태반케어를 집에서 하루 1정으로 쉽게 할 수 있는 '먹는 태반케어'다.

소재인 '양태반'은 콜라겐, 엘라스틴, 천연보습인자, 케라틴, 히알루론산 등 피부를 구성하는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이너뷰티' 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들어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셀프피부관리', '홈케어'가 인기를 끌면서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뷰티양태반'은 호주산 양태반 100% 제품으로, 호주 검역기관(DAFF)으로부터 확인된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머리카락 8분의 1 크기의 미세한 입자의 원료로 흡수에 용이하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20배 농축된 형태로 섭취할 수 있어 양태반의 영양성분을 온전히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뷰티양태반'은 NS홈쇼핑 단독방송 상품으로 좋은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