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이채연 "아이즈원으로 데뷔, 소홀하지 않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스48'의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하게 된 연습생 이채연이 소감을 밝혔다.
이채연은 1일 자신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4개월 동안 '프로듀스48' 이채연을 응원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 WM 꿈나무 팬분들 끝까지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글을 게재해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아이즈원으로 데뷔할 12명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프로듀스48'의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하게 된 연습생 이채연이 소감을 밝혔다.
이채연은 1일 자신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4개월 동안 '프로듀스48' 이채연을 응원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 WM 꿈나무 팬분들 끝까지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글을 게재해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이렇게 값진 자리에서 데뷔를 하게 돼 아직도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한순간도 소홀하지 않고 노력해왔던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무대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계속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달라"며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아이즈원으로 데뷔할 12명이 공개됐다. 이채연은 12위로 극적으로 데뷔조에 합류해 화제가 됐다.
이외에도 아이즈원에는 센터 장원영을 비롯해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히토미, 김채원, 김민주이 합류해 프로젝트 그룹으로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WM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아이즈원|이채연|프로듀스48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황민 칼치기 영상에 박해미도 분노 "남편을 사랑하지만.."
- 홍석천, 입양 딸 득녀 소식에 "제가 할아버지래요"
- 한수민, '패륜 손동작' 논란에 공식 사과, 그러나..
- 英 BBC, 손흥민 군 면제 관심 집중 '박주영 사례 언급'
-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의 진행만 믿고 가기엔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