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프로듀스48’ 권은비·강혜원·히토미·김채원·김민주, 아이즈원 데뷔 확정

이다겸 기자
입력 : 
2018-08-31 22:53:59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프로듀스48’ 데뷔 멤버가 일부 공개됐다.

31일 오후 8시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걸그룹 아이즈원(IZONE)으로 데뷔하게 될 12명의 멤버가 공개됐다.

이날 7등으로 아이즈원 멤버가 된 울림 권은비는 "지금까지 믿고 투표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 너무 감사하다. 제가 이 자리에 있는 것은 국민 프로듀서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오랜 연습 시간 기다려주신 부모님께도 감사하다.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초심을 잃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8등에 호명된 에잇디 강혜원은 “실력이 많이 부족한데도 많은 사랑 주시고 투표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9등에 이름을 올린 AKB48 혼다 히토미는 “100일 동안 도망치고 싶은 마음도,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었는데 끝까지 열심히 하기를 잘한 것 같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10등을 차지한 울림 김채원은 “연습생으로서 이렇게 큰 무대에 선 것만으로도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는데 이 자리에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저를 응원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과 같이 연습한 연습생들, 부모님, 소속사 분들께도 감사하다. 이제 여러분께 힘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또 11등을 차지한 얼반웍스 김민주는 “이전 등수가 15등이어서 예상을 못하고 왔다. 지난 100일 동안 저를 응원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계셔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응원해주신 만큼 꼭 보답해드리고 싶다”라고 아이즈원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로듀스48’은 이날 방송을 통해 한일 양국에서 활동하게 될 데뷔조 12명의 멤버를 가린다. 최종 순위는 8월 25일 0시 42분부터 8월 31일 01시까지의 온라인 투표수와 생방송 중 진행되는 문자 투표수의 합산으로 결정된다. 생방송 문자 투표수는 1표당 7표로 환산된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